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6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36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잡담] SM 앨범이랑 콘서트 플랜 떴다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13
127은 어딨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127내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하 10 11 12월 컴백이라고?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3달동안 저걸 다한다고?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ㅋㅋㅋㅋ 127이 없는게 말인가 진짜 완전체 활동도 적혀있는데 유닛이랑 솔로로 퉁치는건 아니지 스엠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127 왜 없는 것인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백현 어디갔냐고 엑소는 왜밀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백현은왜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레벨... 단체 내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레벨 정규 where....🥲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규현 정규 어디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진짜 참 다양하게 빡치게 한다 군입대 대비 계획은 세워놓고 있니? 멤버들 나이는 알고있니 스엠아? 이번엔 입대 당일에 통보할래? 그 전에 해야될건 해야지 뭘 하겠다는거야 대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답도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3분기에 11팀 가능? 무리수 아니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레벨 앨범 낸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샤이니 콘서트는 왜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127안주면자살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정규 준다 해놓고 미니 줬으면서 정규는 왜 플랜에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저거 또한 밀리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127 어딨는데 미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127내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컴백을 안하면 콘서트를 주든지.. 콘서트를 안하면 컴백을 주든지.. 팬미팅이라도 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3분기미쳤나..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백현 왜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127은 어디다 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127 내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그리고 규현이도 분명 솔앨 준비 다 되어가고 있다고 했는데 어디갔니 스엠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백현 어디 127 어디.. 애초에 3분기에 저걸 다 한다고? 구라까지마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레벨 단체 …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레드벨벳... 웨이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127내놔 이자식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127 내놔 이놈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이것들아 127내놓으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샤이니 빨리 보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디오 정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127왜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맨날 밀리면서 플랜 왜 짜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레벨 정규 어디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3분기에도 백현이 없어 실화냐? 스엠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왜케 감당을 못하는 느낌이냐.. 127 어딨음? 127 3분기 해도 조마조마하구만 빡치네ㅋㅋㅋ 3분기 저렇게 돌릴거면 4,5월에 좀 더 넣든가 진짜 뭐하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127 어디감? 127 내놔 뭐하는거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127내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백현 왜 없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레벨 단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127 앨범 내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레벨 127 내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127 내놔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보아 일본 싱글 나온다 그러지 않았나...? 4분기에 낼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추후 변동 될 수 있음 빼고 신뢰가 하나도 안 가서 열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무슨 니들이 3분기에 11팀을 컴백시켜
거의 주마다 한 팀 나오는 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스엠 신인 남돌 내년 플랜으로 밀렸다고 들었는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아무리 그래도 3분기 11팀은ㅋㅋㅋㅋㅋㅋ저기서 분명 반은 밀리겠지ㅜ 회사가 일을 잘하는 편도 아니라 그런지 이젠 버거워 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백현은??? 아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7
127 ...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8시 시작이라길래 시간 남았다 했더니
7:45 l 조회 1
환승연애2 재결합 커플 지금 잘 사귀고 있나?8
7:43 l 조회 33
정보/소식 넷플릭스 톱10에 EBS 과학 다큐가?…대중성 새 지평 연 '최후의 인류'
7:43 l 조회 8
아직도 경질 얘기가 없네1
7:40 l 조회 27
진짜 이 경기까지만 본다
7:40 l 조회 18
잠시 후 일본vs스웨덴 월드컵 경기 보는 사람?5
7:40 l 조회 41
경기영상 보면 선수들 뭐 걍 서있던데6
7:40 l 조회 38
감스트 일본경기 입중계 하네2
7:39 l 조회 71
다시 생각해도 빡쳐 왜 아오 ㅠㅠㅠ
7:39 l 조회 10
모르는 사람한테 블락 당하는 이유가 뭘까2
7:39 l 조회 16
어우 근데 난 진짜 쪽팔린다9
7:38 l 조회 84
아 홍명보는 출입금지 이거 개웃기넼ㅋㅋㅋㅋ4
7:38 l 조회 68
에콰도르가 이대로 승리시 대한민국 32강 진출 남은 경우의 수 및 진출 확률 업데이트6
7:36 l 조회 220
손흥민 있어도 될까말깐데 손흥민 선발제외를 왜처하냐고6
7:35 l 조회 126
에휴 난 마음이 반반임5
7:34 l 조회 47
나만 그래도 어떻게든 32강 갔으면 좋겟나14
7:34 l 조회 117
익들아 되게 자주 쉬는 곳은 유급휴가일까 무급일까
7:34 l 조회 8
엄마가 돈 없는데 친구하고 놀러가지 말라고 함
7:34 l 조회 36
이거 ㄹㅇ 맞말이다5
7:31 l 조회 103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리지 않을까?11
7:29 l 조회 1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