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48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3
이 글은 3년 전 (2023/5/11) 게시물이에요
1인 기획사, 대형, 네임드 가수들 어느정도 있는 중소형 중에 어디를 원해?
대표 사진
익인1
1인기획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인기획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인원할듯? 대형은 가수들많아서 플랜 밀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지금 회사만 아니면 돼 인터뷰 그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유가 대형가면 오히려 손해일듯 아이유만 신경써주는 1인기획사가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인 안원하는데ㅋㅋㅋㅋㅋ 1인 한다고 지금이랑 달라질 것 같지 않음 지금도 거의 1인으로 시작했다가 이꼬라지 난 것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있는데만 아니면 될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인 더 안 원하지 일처리 못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대형갔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인 한다고 하면 조금 걱정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인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인 기획사하면 지금 이담이랑 다를 바 없을 것 같고 플랜 문제 감안하더라도 대형이 낫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인 절대 노 지금 회사가 거의1인에서 시작한거아님?ㅋㅋㅋ 걍 대형가서 자본 빵빵하게 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인기획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1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
7:01 l 조회 1
32강 진짜 못갈듯
7:01 l 조회 1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
7:01 l 조회 1
OnAir 대한민국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
7:00 l 조회 13
OnAir 아니 근데 솔직히 남아공이고 에콰도르고 열심히해서 부럽다3
7:00 l 조회 12
우리가 32강 갈려면 경우의수가 어떻게 돼?4
6:59 l 조회 21
OnAir 에콰도르는 본인들이 토너먼트 진출 확정시켰네
6:59 l 조회 16
OnAir 앜 에콰도르 감독 ㅋㅋㅋㅋㅋㅋㅋ
6:59 l 조회 15
번역본 떴는데 스코틀랜드 경우의수가 최악임 ㅋㅋㅋㅋ2
6:59 l 조회 32
OnAir 에콰도르 감독 겁나 좋아해ㅋㅋㅋ
6:59 l 조회 10
이젠 하다하다 일본 2골 응원해야하는거임?2
6:59 l 조회 12
OnAir 독일에서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요로시꾸2
6:58 l 조회 31
32강은 에콰도르가 가야겠네
6:58 l 조회 13
OnAir 와우 에콰도르 승....
6:58 l 조회 14
OnAir ㅇㄴ 에콰도르 감독 겁나 열정적이네4
6:56 l 조회 27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경우의 수9
6:56 l 조회 112
아니 하... 아침부터 개민망허네...4
6:56 l 조회 106
그냥 끝났으면 좋겠다가도 손흥민 이재성 생각하면
6:55 l 조회 15
독일 에콰도르 독일이 무조건 이긴다고 생각했으면
6:5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