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84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3년 전 (2023/5/14) 게시물이에요

예전에는 우승못했다고 욕 먹는게 개짜증났는데 이제는 욕 먹어도 그래.. 니 말도 맞다.. 솔직히 맞는말이지.. 이러고있음

욕 먹기싫으면 이적했겠지 근데 이적 안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보내줘야 이적을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까부터 개 헛 소리 올리는거 넌가? 왜자꾸 이.딴 글 싸지르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적은 선수 본인의사가 제일 중요해서 누구는 깽판쳐서라도 이적하고 임대계약서 쓰라고 강요해서라도 가려면 갈수있음
안하는건 선수 본인이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이적하라고 울부짖어도 이적을안하는데 그럼 우쭈쭈 해주냐고 다른건 몰라도 이적에 대해서는 냉정해져야되는거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비가 그렇게 쉽게 보내줄 사람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 바이오에 토트넘도 안내리잖아 아무것도 안하잖아 점점 팬들만 바보되는거같고 다음 시즌에도 남아있으면 토트넘 경기 안볼거임 보면 바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년까지 이미 재계약 해버렸는걸 우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년까지 재계약하면 25년까지 남아있는줄 아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약기간 안엔 레비가 안 보내줄거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적의사 있어도 레비가 괜히 ㄸㄹㅇ 협상가로 불리겠어? 케인도 안보내줄라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동상세운다는 토트넘 프린스 케인이랑 삭제전술 쓰는 외국인 용병 손흥민이랑 다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손흥민 스폰 1500억인데 레비가 외국인 용병으로만 보겠어? 스타디움 샵에서도 매출 탑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유니폼 팔아서 돈 버는거보다 이적료 받는게 더 이득이야 내년되면 몸값 더 떨어질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수 본인이 이적의사가 없는데 누가 오퍼함 ㅋㅋㅋ 이적의사가 없으니까 링크도 안뜨는데 의사있었으면 어떻게든 흘려서 링크가 뜰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비는 절대로 쉽게 안보내줌 손흥민으로 버는 돈과 홍보효과를 포기 안하지 엄청난 금액을 제시하는 클럽이 나타나야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음 손흥민 입장에서도 새로운 팀이나 리그로가서 주전경쟁 해야하기에는 나이가 애매함 베스트 시나리오는 토트넘이 다음시즌 감독 잘 선임하고 선수영입 잘 해서 유로파라도 우승하는거임 많이 힘들겠지만 그리고 손흥민정도면 오퍼는 항상 있는데 본인이 아직 의사가 없어서 기사가 안나오는거고 이번 시즌 다 끝나고 새 감독에 따라 손흥민 생각이 달라질수 있다고 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고 일어나자마자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
11:31 l 조회 1
축알못들이 홍명보 문제점 알려면 이거 보면 좋드라
11:31 l 조회 1
화끈한 우루과이 근황
11:31 l 조회 2
공항에서 선수들 최소한 쌍욕세례는 받겠네 ㅉㅉ
11:31 l 조회 2
근데 난 이번 월드컵 보면서 기분이 너무 더러웠던 이유가
11:30 l 조회 17
하...손흥민 진짜 더 행복해라...
11:30 l 조회 8
우울핑이다 하
11:30 l 조회 5
아오 전동 킥보드 좀 없애라
11:30 l 조회 16
홍명보 귀국 수영루트 정해줌2
11:30 l 조회 43
2002월드컵베이비를 뒤이을 2026월드컵베이비1
11:30 l 조회 23
계란 처맞아야지
11:30 l 조회 13
와중에 오스트리아 골 넣은거 구라같넼ㅋㅋㅋㅋㅋㅋㅋ1
11:30 l 조회 25
OnAir 아르헨티나는 패털티킥 되게 자주 하네..
11:30 l 조회 16
한때 우울증으로 힘들어도 26년 월드컵은 봐야지했는데2
11:29 l 조회 43
킨텍스 근처 찜질방이나 모텔 추천좀..2
11:29 l 조회 17
지금 캐나다 감독이 한국국대 하고 싶다고 했어10
11:29 l 조회 95
32강 진출가능성 0퍼된거임?6
11:29 l 조회 72
축협은 우리나라 축구가 잘되든 못되든 상관이 없는거지?2
11:29 l 조회 33
아니 근데 남아공전 진짜 선발만 제대로 나왔어도
11:29 l 조회 12
손흥민이 국대를 좀만 덜 사랑했어도 영국에 더 좋은 폼으로 오래 있었을텐데
11:2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