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784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박건욱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3년 전 (2023/5/14) 게시물이에요

[잡담] 멤버들 사진 모아서 올려준게 너무 사랑스럽다.. | 인스티즈 

 

군대간 형들이랑 스케줄땜에 바쁜 동생없이 

5명이서 해외에서 공연해서 멤버들 보고싶었는지 

멤버들 사진모아서 누끼딴걸로 스토리 꾸며서 

태그까지 해놓고 올려서 본인 커버곡으로만 채우던 

하이라이트에 저거 고정해놓은게 너무 사랑스럽고.. 

완전체 보고싶고 그릏다.. 

어쩜 이렇게 팬들 마음을 잘 알아주는지🥺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근데 신기한게 저 아이디가 어케 ㅋㅋ 이 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라이트 이름 설정해놓은거 뜨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설정 이름이구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아귀가 저러케 설정해놓은거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역시나 본진이었구만 ㅠㅠ 눈물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9명 짱이야..
가족은 영원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그래 무승부라도 지켜..제발..
10:09 l 조회 1
우즈벡이 좀 밀린다
10:08 l 조회 1
멕시코 이거 보면서 응원하고 있대 ㅋㅋㅋ
10:08 l 조회 1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좀 넘어온 것 같다
10:08 l 조회 1
OnAir 무승부로 끝나도 좋은데 지금 계속 골문 두드리고 있어서 불안함
10:08 l 조회 1
OnAir 첫승하는거 보고싶어!!!
10:08 l 조회 1
OnAir 아 손에 땀나
10:08 l 조회 5
OnAir 축구 몇시에 시작했어 ?
10:07 l 조회 8
OnAir 언제 1:1된거야 하 …1
10:07 l 조회 17
OnAir 진짜 자력으로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게
10:07 l 조회 32
아니 성찬이 이거 웃프다고1
10:06 l 조회 30
우즈벡이 무승부여도 희망이 있긴 있는곂?2
10:06 l 조회 83
근데 만약 32강 못가면1
10:06 l 조회 25
예전에 침대축구로 유명한 나라가 어디었지?2
10:06 l 조회 35
OnAir 우리나라 3차전 지지만 말자2
10:05 l 조회 61
OnAir 뭐야 우리 마지막 빙고임?4
10:05 l 조회 157
OnAir 얘들아 언제 1:1된거ㅇ냐!!!!!!!!2
10:05 l 조회 74
OnAir 근데 콩고로 분위기 넘어온거 같긴 했어
10:05 l 조회 30
위버스 사진 저장 실패하는 건 왜 그런 거임? 며칠 지나고 해도 안 됨1
10:05 l 조회 6
OnAir 우리나라 사람들 말려죽일 작정이냐...샷다 내려....
10:0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