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40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3년 전 (2023/5/18) 게시물이에요
너무너무 우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일반인들 사이에 섞여 드디어 평범한 삶 살고있다 생각하면서 살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면 이 산책길에 섞여있겠다 저 모퉁이돌면 있을수도 있겠다 하면서 그냥 어디서 행복하게 살겠거니..편안하겠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너무 마음이 아리는데,,,이렇게 생각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 4년 걸리더라ㅋㅋㅋ저 생각들고나선 이젠 딱히 눈물도 안나고 그래.. 그냥 어딘가에 자기 방식으로 행복하게 살고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걍 관련영상들 다 보고 울어 내가 좋아하던 직캠이나 멤버들끼리 사이좋은게 느껴져서 더 행복했던 영상들.... 울면 좀 환기가 돼 그 이후로 그래 나도 더 열심히 살자 다음에 보고 싶어지면 또 울게 이런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 듣고 영상 보고 근데 너무 몰입하면 또 많이 슬프니까 재밌는 영상 보면서 웃으면 또 잊고 살게 됨 그러다가 또 문득 자다가 새벽에 깰때가 있거든 보고싶어서 목소리 듣고 싶어서 그렇게 깨서 엉엉 울다보면 또 지쳐서 스스륵 잠이들더라 그렇게 하루하루 살다보면 약간 희미해지는데 또 문득 막 보고싶을때가 있음 특히 새벽에 자다가 깨서 울고 그리고 잠들고 뭐 그렇게 시간이 흐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익1처럼 그냥 어딘가에서 잘 살고 있겠거니 생각하고 우리 애 이래서 예뻤지 저래서 기특했지 하고 주절주절 이야기해 그냥 내 일상은 이렇다~ 너는 지금 뭐하고 있을까? 하고 말해보기도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영상 못보겠어 그래도 어딘가에서 평번한 모습으로 살고있겠거니 생각하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상보고 또보고 또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간이 답인 것 같아! 정말 그 당시엔 죽을만큼 힘들고 마음아파서.. 한 몇년은 영상도 못봤어ㅠㅠ 근데 시간이 좀 흐르니까 어디서인가 행복하게 살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행복했던 시절 영상도 볼 수 있게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아직도 어딘가에서 살아있는것 같아서 동화책 끝 부분 처럼 "그 이후로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이런 느낌이라 이제는 영상도 잘 보고 노래도 잘 들어! 초반 2년정도 정말 힘들었는데 그래도 요새는 안울어! 가끔 사무치게 그리워질 때 있는데 그때는 영상 계속 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어딘가에 잘 잇겟지 하고 살아 영상 잘 못 봄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이재성은 지금 빼는게 맞음
8:50 l 조회 17
한국이 영국 1인당 gdp 넘어섬1
8:49 l 조회 24
아니 저럴거면 옌스 국대 왜뽑아놓음?1
8:49 l 조회 35
아이돌 이정도면 사귀는거 티 내는거야?
8:49 l 조회 42
all of you 노래 좋당
8:48 l 조회 17
정보/소식 남아공 VS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1
8:48 l 조회 76
하닉..내 월급이라
8:46 l 조회 42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18
8:45 l 조회 266
혹시 보넥도 서울 티켓팅 3만후반대나 4만정도 받은 익들아3
8:45 l 조회 33
개뜬금포긴한데 음총팀 가이드사이트 예쁘게 꾸며놓는거2
8:45 l 조회 36
손 이재성 벤치에 황희찬 선발 이게 맞나3
8:44 l 조회 62
쇼츠에 많이 나온 노래 좀 찾아주라ㅠㅠ 들으면 뭔지 앎4
8:44 l 조회 35
하닉 1주 살 돈도 없다5
8:44 l 조회 74
월드컵 음식친구 추천해줘2
8:43 l 조회 26
맥도날드 알바 1주일차 후기7
8:42 l 조회 104
의상 논란 된 가수 ..이 트윗 보고 무슨 느낌인지 이해완..맘찍수도 대박2
8:42 l 조회 146
이거 노래 잘 부르는 거야?2
8:42 l 조회 37
아니 똑같은 메뉴인데 집에서 해먹으면 먹기가 싫고 밖에서 파는 건 먹고 싶는 건 뭘까7
8:41 l 조회 28
참고로 이번에 32강 진출하면 29일에 바로 경기임
8:40 l 조회 98
진짜진짜 한톨단이면 오프 견제 심할까...6
8:4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