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2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나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플레이브는 그냥 AI가 아니고 실제 사람이 모션캡처만 해서 외형만 버추얼이고 노래도 춤도 방송도 다 찐사람이 해! 개인적으로 난 버츄얼이고 뭐고 노래를 너무 잘 해서 팬 됐어!! 그뭔씹이라고 생각하기 전에 노래라도 한 번씩 듣고 생각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 노래 듣고 너무 좋아서 입덕함ㅜㅜ 버추얼 아이돌이라는 게 당연히 당황스럽고 저게 뭘까 싶겠지만(나도그랬음) 캐릭터 뒤에 진짜 사람이 있고 그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추고 라이브 방송하는거고 정말 열심히하는 사람들이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물론 처음에 그뭔씹이라고 생각햇엇어...생각햇엇다구....!!! 근데 버추얼이라는 게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애들이 너무 잘하고 또 최선을 다 하는데 어떻게 팬이 안 될수가 있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멤버들도 버추얼 아이돌 특성상 안 좋은 시선들 많은 거 알고 있는것도 그걸로 팬들이 힘들어 하는 것도 알고 있어서 속상했는데 조롱을 직접 보는 건 더 속상하긴하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멤버들 실력은 정말 좋고 노래도 들어보면 좋은 거 다 알테니까 열심히 플레이브 응원하고 좋아하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반응들이 다 노래는 좋다! 라서 또ㅋㅋㅋ그나마 회복됐음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뭔 취급 솔직히 이해가는데 덕질 커뮤니티에서 조롱하니깐 더 맘아프다 ㅋㅋㅋㅋㅋ 유튜브는 연령대 다양하니깐 이해 못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인티에서까지 조롱하니깐 ㅠㅠ 아직 애들 신인이니깐 더 성장하고 대중들 편견 깼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솔직히이해되면서도막상 반응을보니까ㅜㅜㅠ속상하긴하네ㅜㅜㅜㅜ그래도애들이해준말이잇으니까 그냥 꿋꿋하게더좋아하려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
15:39 l 조회 3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6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1
15:38 l 조회 5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2
15:38 l 조회 13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3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18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4
15:37 l 조회 31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5
15:37 l 조회 37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33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92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39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1
15:35 l 조회 69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32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5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2
15:34 l 조회 191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85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80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63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9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