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2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온앤오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플레이브는 그냥 AI가 아니고 실제 사람이 모션캡처만 해서 외형만 버추얼이고 노래도 춤도 방송도 다 찐사람이 해! 개인적으로 난 버츄얼이고 뭐고 노래를 너무 잘 해서 팬 됐어!! 그뭔씹이라고 생각하기 전에 노래라도 한 번씩 듣고 생각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 노래 듣고 너무 좋아서 입덕함ㅜㅜ 버추얼 아이돌이라는 게 당연히 당황스럽고 저게 뭘까 싶겠지만(나도그랬음) 캐릭터 뒤에 진짜 사람이 있고 그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추고 라이브 방송하는거고 정말 열심히하는 사람들이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물론 처음에 그뭔씹이라고 생각햇엇어...생각햇엇다구....!!! 근데 버추얼이라는 게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애들이 너무 잘하고 또 최선을 다 하는데 어떻게 팬이 안 될수가 있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멤버들도 버추얼 아이돌 특성상 안 좋은 시선들 많은 거 알고 있는것도 그걸로 팬들이 힘들어 하는 것도 알고 있어서 속상했는데 조롱을 직접 보는 건 더 속상하긴하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멤버들 실력은 정말 좋고 노래도 들어보면 좋은 거 다 알테니까 열심히 플레이브 응원하고 좋아하려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반응들이 다 노래는 좋다! 라서 또ㅋㅋㅋ그나마 회복됐음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뭔 취급 솔직히 이해가는데 덕질 커뮤니티에서 조롱하니깐 더 맘아프다 ㅋㅋㅋㅋㅋ 유튜브는 연령대 다양하니깐 이해 못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인티에서까지 조롱하니깐 ㅠㅠ 아직 애들 신인이니깐 더 성장하고 대중들 편견 깼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솔직히이해되면서도막상 반응을보니까ㅜㅜㅠ속상하긴하네ㅜㅜㅜㅜ그래도애들이해준말이잇으니까 그냥 꿋꿋하게더좋아하려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
15:05 l 조회 9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3
15:04 l 조회 13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1
15:04 l 조회 17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3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1
15:04 l 조회 12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2
15:03 l 조회 51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3
15:03 l 조회 20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1
15:03 l 조회 34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1
15:03 l 조회 8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3
15:03 l 조회 30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1
15:02 l 조회 38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5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26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13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1
15:02 l 조회 19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2
15:02 l 조회 21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5
15:02 l 조회 35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1
15:01 l 조회 24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9
15:01 l 조회 59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