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3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실제 사람이 직접 모션캡처 수트 입고 프로그램 씌워서 방송하는 거 

그래서 실제로 춤도 추고 노래 부르고 게임도 함 

목소리만 빌려주는 보컬로이드같은 거 아님! 

VR 쓰는 게 아니라 아예 스튜디오에서 모션캡처 수트입고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거라 동작이 비교적 부드러워서 춤 챌린지도 라이브로 방송할 때 추고 그래 

 

 

수트를 입었어도 오류가 있거나 살짝 불안정한 건 있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진짜 기술 발전 미쳤어 

 

이건 실제 자기들 노래 직접 방송에서 라이브로 부른 건데 함 들어바 

대표 사진
익인1
밤비 응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픽셀월드 진짜 넘 좋아.. ㄹㅇ매일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레이브 무대 좋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접 작사 작곡 안무 창작까지
심지어 매 방송마다 라이브해준다 ㅠㅠ 실력보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진짜 노래부르고 춤추는 사람이 있는데 비주얼만 버추얼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그냥 자기 얼굴만 안 쓴다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진짜 껍데기만 버추얼이야!! 저거 다 사람이 직접 하는 거 모션캡쳐한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타 그룹이랑 같이 나오거나 하는 컨텐츠 같은 것도 가능한 거야? 너무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를들면 음방 엔딩에 다같이 나오고 이런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불가능! 아마 녹화는 자기들이 스튜디오에서 해서 음중에 보내지 않을까 싶어 왜냐하면 저 모션 따려면 전용 스튜디오가 필요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그렇구나.. 신기하다.. 새로운 방식의 문화가 열린 느낌... 답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그 영화에서 나오는 초록 스크린에서 초록 옷 입고 막 얼굴에 점찍고 그렇게 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술력 좋더라...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술발전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음중무대 봤는데 배경 바꿀 수 있으니까 오만데 가면 해외로케이션이 필요가 없네 우주까지 갈 수 있는 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진짜..? 그럼 나중에 얼굴도 공개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목소리만 갖다쓰는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절대 버츄얼은 공개하는게 오히려 해야 몰입 깨져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준이 목소리 너무 이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16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8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7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30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28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61
피부 하얘지려고5
16:18 l 조회 26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16
설영우 고소때린다니까1
16:18 l 조회 63
걍 축구 총체적난국같음7
16:17 l 조회 62
코르티스 f1 가네2
16:17 l 조회 77
원래 이때는 구경만 하는건가요?1
16:17 l 조회 32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9
16:17 l 조회 106
월드컵 이런데서 지더라도 졌잘싸면 그래도 아쉽지만 됐다 하는데
16:17 l 조회 25
진짜 아무나 유럽 가는 세상이니까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이런 애들도1
16:17 l 조회 46
진짜 축구를 너무 못해서 단순히 선수 개인실력이 안돼서 진거면 이해라도 함
16:17 l 조회 25
축협 그놈은 이번 월드컵 끝나면 내려놓은다고 했다며!!!!
16:17 l 조회 13
우리나라 축구 강강약약인 것 같음3
16:17 l 조회 31
그런식으로 경기를 하니까 32강 차라리 가지말라는거지 ㅋㅋ
16:17 l 조회 6
아 김영광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6:17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