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세븐틴 샤이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3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실제 사람이 직접 모션캡처 수트 입고 프로그램 씌워서 방송하는 거 

그래서 실제로 춤도 추고 노래 부르고 게임도 함 

목소리만 빌려주는 보컬로이드같은 거 아님! 

VR 쓰는 게 아니라 아예 스튜디오에서 모션캡처 수트입고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거라 동작이 비교적 부드러워서 춤 챌린지도 라이브로 방송할 때 추고 그래 

 

 

수트를 입었어도 오류가 있거나 살짝 불안정한 건 있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진짜 기술 발전 미쳤어 

 

이건 실제 자기들 노래 직접 방송에서 라이브로 부른 건데 함 들어바 

대표 사진
익인1
밤비 응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픽셀월드 진짜 넘 좋아.. ㄹㅇ매일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레이브 무대 좋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접 작사 작곡 안무 창작까지
심지어 매 방송마다 라이브해준다 ㅠㅠ 실력보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진짜 노래부르고 춤추는 사람이 있는데 비주얼만 버추얼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그냥 자기 얼굴만 안 쓴다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진짜 껍데기만 버추얼이야!! 저거 다 사람이 직접 하는 거 모션캡쳐한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타 그룹이랑 같이 나오거나 하는 컨텐츠 같은 것도 가능한 거야? 너무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를들면 음방 엔딩에 다같이 나오고 이런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불가능! 아마 녹화는 자기들이 스튜디오에서 해서 음중에 보내지 않을까 싶어 왜냐하면 저 모션 따려면 전용 스튜디오가 필요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그렇구나.. 신기하다.. 새로운 방식의 문화가 열린 느낌... 답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그 영화에서 나오는 초록 스크린에서 초록 옷 입고 막 얼굴에 점찍고 그렇게 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술력 좋더라...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술발전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음중무대 봤는데 배경 바꿀 수 있으니까 오만데 가면 해외로케이션이 필요가 없네 우주까지 갈 수 있는 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진짜..? 그럼 나중에 얼굴도 공개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목소리만 갖다쓰는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절대 버츄얼은 공개하는게 오히려 해야 몰입 깨져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준이 목소리 너무 이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뭐야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10:32 l 조회 1
아니 스트리머 무시하냐??
10:32 l 조회 1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
10:32 l 조회 1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
10:32 l 조회 1
근데 플 너무 투명해서 웃김ㅋㅋㅋ
10:32 l 조회 1
근데 성찬 영통 몇억짜리 시계 부분에서
10:32 l 조회 2
난 동태플에 스트리머네 호빠네 하는거 처음봤어
10:32 l 조회 1
근데 호빠 소리하는 본인들도 남돌 팔텐데 뭔 감성임?
10:31 l 조회 9
호빠랑 음지스트리머 아니고 그냥 스트리머 비유는 딱히 이상할것도 없어보이는데
10:31 l 조회 6
죽은 눈으로 팬싸해서 욕먹는다교 아이돌산업기괴해..호빠같아..
10:31 l 조회 24
다들 자기최애가 팬섭 잘해주면 좋아할거면서
10:31 l 조회 8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9
10:30 l 조회 26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1
10:30 l 조회 36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25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2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8
10:30 l 조회 38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4
10:30 l 조회 33 l 추천 1
ㄷㅓ쿠에서 내 최애 포토회보고 호빠라고 깠는데4
10:29 l 조회 83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10:29 l 조회 35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3
10:2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