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89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3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실제 사람이 직접 모션캡처 수트 입고 프로그램 씌워서 방송하는 거 

그래서 실제로 춤도 추고 노래 부르고 게임도 함 

목소리만 빌려주는 보컬로이드같은 거 아님! 

VR 쓰는 게 아니라 아예 스튜디오에서 모션캡처 수트입고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거라 동작이 비교적 부드러워서 춤 챌린지도 라이브로 방송할 때 추고 그래 

 

 

수트를 입었어도 오류가 있거나 살짝 불안정한 건 있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진짜 기술 발전 미쳤어 

 

이건 실제 자기들 노래 직접 방송에서 라이브로 부른 건데 함 들어바 

대표 사진
익인1
밤비 응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픽셀월드 진짜 넘 좋아.. ㄹㅇ매일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레이브 무대 좋더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접 작사 작곡 안무 창작까지
심지어 매 방송마다 라이브해준다 ㅠㅠ 실력보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진짜 노래부르고 춤추는 사람이 있는데 비주얼만 버추얼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그냥 자기 얼굴만 안 쓴다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진짜 껍데기만 버추얼이야!! 저거 다 사람이 직접 하는 거 모션캡쳐한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타 그룹이랑 같이 나오거나 하는 컨텐츠 같은 것도 가능한 거야? 너무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를들면 음방 엔딩에 다같이 나오고 이런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건 불가능! 아마 녹화는 자기들이 스튜디오에서 해서 음중에 보내지 않을까 싶어 왜냐하면 저 모션 따려면 전용 스튜디오가 필요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그렇구나.. 신기하다.. 새로운 방식의 문화가 열린 느낌... 답변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그 영화에서 나오는 초록 스크린에서 초록 옷 입고 막 얼굴에 점찍고 그렇게 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술력 좋더라...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술발전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음중무대 봤는데 배경 바꿀 수 있으니까 오만데 가면 해외로케이션이 필요가 없네 우주까지 갈 수 있는 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진짜..? 그럼 나중에 얼굴도 공개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목소리만 갖다쓰는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절대 버츄얼은 공개하는게 오히려 해야 몰입 깨져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준이 목소리 너무 이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1
13:35 l 조회 13
손흥민 4년후 나이가 지금 메시 호날두 모드리치보다 어림
13:35 l 조회 9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
13:35 l 조회 11 l 추천 1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10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4
13:35 l 조회 16
빅뱅 앙콘은 언제쯤해 ?!2
13:35 l 조회 6
요즘 유행?인 견종이 뭐야???
13:35 l 조회 12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2
13:35 l 조회 72
은석이 자는데 옆태 지린다
13:34 l 조회 20
2014년 말아먹고 엿맞은거 보고도 같은 감독을 세우다니2
13:34 l 조회 12
G, H, I, J 이루어지면 좋겠다1
13:34 l 조회 27
솔로 노래 하루에 3곡 녹음 하면 많이 빡셈?
13:34 l 조회 10
배우 최대훈님 AAA 전부터 코르티스 좋아하셨대ㅋㅋㅋ1
13:34 l 조회 12
내기준 안정환 해설도 별로이긴 해1
13:34 l 조회 28
우리나라 못한거 다 감독탓이야??11
13:33 l 조회 46
안정환 감독 시키지마 용감한형사들 진행하셔야됨
13:33 l 조회 18
홍명보 이번에 짜를까 ?3
13:33 l 조회 17
손흥민 다음 월드컵에도 나와줬음함6
13:33 l 조회 33
근데 옌스 독일전술 듣다가 한국와서 기다려전술 들었을때 얼마나 기가 찼을까
13:3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