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5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Bills 노래 좋다고 왜 아무도 안 알려줬어!!!!!!! 

엔하이픈 선우씨 K-909 무반주 라이브 듣다가 음색 너무 예뻐서 냅다 소리 지름,, 

 

엔진들 너무하다 | 인스티즈 

선우 포지션 머야?? 

음색 진짜 깔끔해 넘나 내 취향 ⍥
대표 사진
익인1
보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인이나 서브는 따로 없나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하이픈 공식 포지션 없어! 서누 귀엽고 잘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 맞아 진짜 너무 귀엽더라,, 나 좀 감겼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지션은 따로 없는데 보컬이 강점같아!! 원래도 잘했지만 이번에 실력 많이 늘었더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ㅠㅜ 아니 진짜,,, 옥구슬 같아 무슨,, 무반주를 저렇게 예쁘게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잘하네 음색이 디게 좋다 ㅠㅠ빌즈 들어봐야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교차편집 다 저작권이야?
2:13 l 조회 1
Boo가 찐으로 이런말도 했어?
2:13 l 조회 3
나만 계 못타는 이유가 뭘까 짜증 ㅋㅋㅋㅋㅋ 2
2:12 l 조회 9
타팬인데 뉴진스는 서자가 적자보다 잘되서 견제 받은거야?1
2:11 l 조회 15
근데 쫌 소름돋는다 여기서 누굴까고 또 바로 자기 본진 앓고?1
2:10 l 조회 34
원래 외모 별로인 돌 덕질은 외모정병들과의 싸움이 계속됨6
2:08 l 조회 52
타이밍 문제로 동기나 친한 사람보다 늦지만 더 크게 뜨는 경우 흔해?1
2:08 l 조회 18
epl이 전세계 축구 1황인데1
2:06 l 조회 41
부승관 여돌 친목 많은거8
2:06 l 조회 271
멕시코 사람들이 우릴 왜 좋아해?3
2:05 l 조회 55
진심 벤투 시절 A매치 항상 만원 아니었음?
2:05 l 조회 17
얼평 외모 조롱 심하다 했더니 이젠 돌 본인 탓을 하네1
2:04 l 조회 43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1
2:04 l 조회 18
남아공 난리네 거리에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2:04 l 조회 128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13
2:02 l 조회 91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3
2:01 l 조회 50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2:01 l 조회 18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5
2:00 l 조회 167
스키즈에서 현진 보통 왼이야 른이야? 3
1:59 l 조회 67
혹시 여기 의료인 있닝 일상글에 아픈데 해외라 병원을 못가는 사람 있는데 함 봐줄래
1:59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