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5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부상위험 커지려나
대표 사진
익인1
키수술이란것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안무도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일반인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하지 일반인도 일상생활 하는데 불편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근.. 부작용걸리면 평생 아이돌 못함 춤 못추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깔창깔거나 키 작아서 귀여운걸로 셀링하지 굳이 키수술 하기엔 리스크가 넘 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부상위험도 부상위험인데 무대를 아예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인도 어려운데 그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반인도 잘안하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춤추는데 진짜 위험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에 배우 지망생이 키 수술받다가 사망한 일도 있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안타깝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돌 뿐만 아니라 그 수술은 그냥 위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 수술은 아이돌이 아니라 일반인도 위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작다고 그런 수술 시키지도 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수술은 일반인도 위험해 아이돌이면 차라리 요정 작고 소중한 ㅇㅇ 이런걸로 셀링하는게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에 기간도 오래 걸리고(고통도 심함) 흉터도 심한데... 굳이 안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키수술이라는것도 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안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건 일반인도 잘 안 하잔아 아이돌이 굳이 할 이유가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돌은 키 그렇게 안 커도 마이너스 요소가 없어서 굳이 안 할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키 수술하면 재활하는데도 오래 걸리고 부상 위험도 있고 아무래도 어렵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키수술 엄청 위험하잖아...춤도 춰야하는데 절대 못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멀쩡한 몸으로도 연골 디스크 다 갈리는데 키수술 절대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댓글이 7 8개씩 달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들 식겁해서 들어온듯 일단 나도 으악 하고 들어왔거든 애초에 일반인도 안 할 수술이라 그런 수술은 책에서나 있는줄 알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키수술을 어떻게 해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내 지인이 그거 한 거 봤는데 회복 기간도 장난 아니고 회복 기간 동안 춤이고 뭐고 자유롭게 활동 못하니까.... 일단 춤 연습을 못하는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일년간은 그냥 걷는 일상생활조차도 힘들어서 춤까지 춰야하는 아이돌은 절대 무리 그리고 그렇게 힘든거 치고 몇센티 안커져서 잃는게 더 많다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작용이 넘 심하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흉터 많이 남는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건 일반인들도 잘 안하는 시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돌이 그거 하라면 걍 1년은 아무것도 못하고 쉬어야됨 그후에도 부작용 쩖 ..걍 은퇴할수밖에 없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교차편집 다 저작권이야?
2:13 l 조회 1
Boo가 찐으로 이런말도 했어?
2:13 l 조회 3
나만 계 못타는 이유가 뭘까 짜증 ㅋㅋㅋㅋㅋ 2
2:12 l 조회 9
타팬인데 뉴진스는 서자가 적자보다 잘되서 견제 받은거야?1
2:11 l 조회 15
근데 쫌 소름돋는다 여기서 누굴까고 또 바로 자기 본진 앓고?1
2:10 l 조회 34
원래 외모 별로인 돌 덕질은 외모정병들과의 싸움이 계속됨6
2:08 l 조회 52
타이밍 문제로 동기나 친한 사람보다 늦지만 더 크게 뜨는 경우 흔해?1
2:08 l 조회 18
epl이 전세계 축구 1황인데1
2:06 l 조회 41
부승관 여돌 친목 많은거8
2:06 l 조회 271
멕시코 사람들이 우릴 왜 좋아해?3
2:05 l 조회 55
진심 벤투 시절 A매치 항상 만원 아니었음?
2:05 l 조회 17
얼평 외모 조롱 심하다 했더니 이젠 돌 본인 탓을 하네1
2:04 l 조회 43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1
2:04 l 조회 18
남아공 난리네 거리에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2:04 l 조회 128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13
2:02 l 조회 91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3
2:01 l 조회 50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2:01 l 조회 18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5
2:00 l 조회 167
스키즈에서 현진 보통 왼이야 른이야? 3
1:59 l 조회 67
혹시 여기 의료인 있닝 일상글에 아픈데 해외라 병원을 못가는 사람 있는데 함 봐줄래
1:59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