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절에 디에잇이 마치 된 것 같아 손오공 할 때 다음 가사가 음원은 안 멈추고 쭉 이어지잖아 근데 무대 영상에서는 중간에 텀이 있더라고 다쳐서 2절 그 부분만 나온 건 아는데 음원을 수정한건가?? 무대 영상처럼 중간에 멈추는 음원은 없는 거야?
|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
|
2절에 디에잇이 마치 된 것 같아 손오공 할 때 다음 가사가 음원은 안 멈추고 쭉 이어지잖아 근데 무대 영상에서는 중간에 텀이 있더라고 다쳐서 2절 그 부분만 나온 건 아는데 음원을 수정한건가?? 무대 영상처럼 중간에 멈추는 음원은 없는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