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6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1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엑소(첸찬열제발탈퇴), 인피니트, 샤이니, 하이라이트 등 

(방탄은 이미 넘사라 굳이 언급 안함) 

 

내가 초등/중학생이었을 때 내 가슴을 뛰게 한 남자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틴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쩜오 붙이지 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 좀 치우면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몇 세대야? 쟤네가 다 3세대라고 하기엔 애매한 감이 있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애매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세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세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치우면 2세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애매하다는 게 치는 건데 꾸역꾸역 붙이면서 붐와달라고 하는 게 모순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매한게 왜 치는거임? 2세대 동방 3세대 엑소니깐 세대만 애매하다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시에 조롱하던 애들이 너랑 똑같이 말하면서 쩜오 붙이면서 조롱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세대가 특정 년도가 아니라 n년인데 뭐가 애매하냐고
쩜오 붙이지 말자는 건 유구하게 말 나온 건데 불편러 만드는 거 진짜 돌판 알못같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에게
그러는 넌 샤인비 안 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퀄 떡밥만 많이 내면 인기는 윗 세대로 가기도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2라고 해도 되는 걸 왜 .5라고 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피니트, 샤이니가 슈주랑 같이 묶일 연차는 아니라고 생각해서 .5 붙인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세대라고 하면 됨... 다들 그렇게 불렀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슈주 샤이니 3년 차이 샤이니 인피니트 2년 차이라 거기서 거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돌 빼줘.. 아직 군백긴데 왜자꾸 군백기 다 끝난 돌마냥 언급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휴 불편러들 개많네 진짜 별 문제가 아닌 글도 문제로 만들고 앉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댓보고 당황스러움 본문에 본진이 없어서 예민한 포인트를 모르겠지만 본문 자체는 90년대생 학창시절에 가슴뛰게했던 남돌들이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보고싶다는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5=내말… 같은 2세대인 동방/슈주는 내 세대가 아니었어서 딱히 관심이 안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심지어 본문에 본진있는데 댓망시키는 불편러들 개짜증남 어휴 별걸 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ㅁㅇ 오히려 세대플 언급해서 댓망시키는 건 자기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둘다 와ㅆ으면 좋겠어 여돌도 그런 분위기이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곧 다들 컴백하지암ㅎ나? 암튼...나도 저때가 넘 조아서 다시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쿄 호텔 위치 어때?
18:44 l 조회 1
성찬 버블사진 존잘
18:44 l 조회 5
박지성은 감독 할 생각 없남??
18:44 l 조회 3
OnAir 하투하 춤이 생각보다 파워풀하네
18:43 l 조회 3
그말 생각나네 돌팬들이 돌 얘기를 안 하는 게 ㄹㅇ 심각한거다1
18:43 l 조회 24
OnAir 아 하투하 진짜 좋네
18:43 l 조회 4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인증🧡3
18:43 l 조회 7 l 추천 1
엔진도 라이즈 엠카투표완🦇 1
18:43 l 조회 5 l 추천 2
앨리즈 라이즈 투표했어요🏎
18:43 l 조회 3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4
18:43 l 조회 13 l 추천 4
❗️라이즈 엠카 투표 선착 이벤트 커피 100잔 훨씬 넘게 남음❗️5
18:43 l 조회 50 l 추천 9
홍명보 여론 좋네 ㅋㅋㅋ
18:43 l 조회 36
제로즈 라이즈 투표 했어요🩵🧡9
18:42 l 조회 13 l 추천 6
걍 축구선수는 잘생기면 안되는듯
18:42 l 조회 26
빅뱅 콘서트 예매 이거 시간 되면 알아서 활성화 돼??3
18:42 l 조회 23
💙 라이즈 연합 투표 인증 💙9
18:42 l 조회 42 l 추천 8
희승 오늘 엠카 나온다
18:42 l 조회 4
라이즈 투표완❤️8
18:42 l 조회 20 l 추천 6
원도어 라이즈 보은합니당 🩵🧡10
18:41 l 조회 30 l 추천 8
위즈니 라이즈 투표요💚🪽8
18:41 l 조회 18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