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927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6
이 글은 3년 전 (2023/5/26) 게시물이에요
오디션??? 아니면 길캐??? 
대표 사진
익인1
캐스팅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꺼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개웃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내글에서 어그로짓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쓰니 멋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캐스팅 후에 면접? 오디션 봤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시보러 간 대학교에서 캐스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대박이다 어느 학교도 떴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예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다들 고마워 항상 궁금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리: 서울예대 입시보러 가서 기다리던 중 캐스팅 매니저가 와서 어느회사인지 말 안하고 전번 달래서 줬음.. 뒤에 스엠이라고 오디션 보러오라 전화옴 사기 의심스러워 계속 질문했다함(주소 등등) 그 오디션에서 ㅊ 만남 서로 쟤가 되겠다 했는데 나중 알고 보니 둘다 됨 그래서 스엠 입사날짜가 2-3일 차이라함 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완전 깔끔하게 알려줬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백현도 원래 그렇다 들었엉 슴은 원래 매번 일화 지어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너도 그럼 그냥 카더라 들은거네 슴이 매번 일화 지어낸단것도 궁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래 지어낸거 아님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믿고싶은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김종대팬들이 구라치고 다녔던 거잖음..아니 별 특별한 일도 아닌 길캐인데 뭐가 그렇게 아니꼬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훈같이 무슨 소설처럼 떡볶이 추격전 구라친것도 아닌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첸한테도 지어주지 왜 안지어줬대 구라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아직도 이러고 다님? 지어낼거면 다 지어내지 왜 동시에 같이 들어온 멤버 한명만 지어줬대ㅋㅋ 상식적으로 말이 되니?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 카더라는 안 받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시볼려고 기다리다가 캐스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당당하게 mama 치려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보컬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물어보는글일줄이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교 앞에서 목풀다가 캐스팅됐다고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유퀴즈인가 유스케인가 거기서 백현이 말했던거같은데 학교 앞에서 청소라는 노래로 목풀기 했는데 캐스팅 됐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소는 고등학교때 밴드부 오디션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그럼 청소 그거 말고 내가 처음에 쓴 목풀기도 고딩때 일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목풀다가 캐스팅된건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에게
아ㅋㅋㅋㅋ나 이것저것 영상보면서 주워듣다보니까 뭔가 섞여있나봐.. 정정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캐스팅 당하고 오디션 본 다음에 나중에 연락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제목만 보고 엑소로 데뷔했지~하면서 들어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 이제 티켓팅 플미 붙여서 못판대
10:05 l 조회 1
아니 남아공 이름력 막고파, 음바파
10:05 l 조회 1
OnAir 역시 응원점수 조기교육의 민족이다
10:05 l 조회 1
근데 홍명보가 진짜 열등감 때문에 손흥민 안 쓴다 해도 이해가 안 됨
10:05 l 조회 2
OnAir 어차피 과정보다 결과다 무조건 이기길 바람ㅜ
10:05 l 조회 2
익들은 축구 규칙이 공이 골대에 들어가야 점수내는거인거 알고 있었어?
10:05 l 조회 4
정보/소식 마크 없어도 이상無…NCT DREAM, 데뷔 10주년 팬미팅 '티켓 파워' 활활
10:05 l 조회 1
아니 손흥민이 띵보한테 체력적으로 힘들다 얘기했으면 ㅇㅈ인데2
10:04 l 조회 19
남아공 이기고 지전술이 맞다고 꺼드럭댈거 생각하니까 열받네
10:04 l 조회 9
OnAir 우리나라 응원단 많이 왔다
10:04 l 조회 6
축구가 한시간 반동안 하던가
10:04 l 조회 14
우리나라 응원단이 훨씬 많아?1
10:04 l 조회 8
축구 경우의 수 뭐야?5
10:03 l 조회 44
손흥민을 왜 풀로 안쓰지?1
10:03 l 조회 23
치지직 채팅 끄는거 못해?2
10:03 l 조회 20
OnAir 대한민국 선제골 가자ㅏㅏㅏㅏ
10:03 l 조회 9
OnAir 와 한국인들 왤케 많아1
10:03 l 조회 30
국세청에서 입금된 장려금 머지..?4
10:03 l 조회 52
남아공 ㄹㅇ 개못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1
10:03 l 조회 51
우리도 야유하네ㅋㅋㅋㅋㅋㅋ4
10:0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