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8077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7
이 글은 3년 전 (2023/6/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유타 한국어 손글씨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정우 일본어 손글씨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잡담] 유타 한국어 글씨 VS 정우 일본어 글씨 | 인스티즈




둘다 장난없음

폰트 내도됨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헐 글씨체 진짜 예쁘네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일본어는 진심 폰트인줄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한국어 글씨 나보다 잘 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우 일본어는 볼때마다 놀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나도 이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자써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타 글씨 왜ㅖ 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정우 일본어 완전 잘쓴다 요즘 일본어 배우는 중인데 나도 저렇게 쓰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ㄹㅇ 넘 예쁘게 씀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정우 일본어 폰트같음 개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씨체 예쁜 남자 호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우 진짜 폰트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미쳤다 무슨 폰트로 찍어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근데 정우 한글도 글씨체 예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웅 예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타 붓펜으로 잘쓸거같다ㅋㅋㅋㅋ정우는 진짜 폰트느낌이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둘다미쳣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우는 프린트한 것 같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야 왤케 잘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유타 글씨체 특이한데 예쁘다 정갈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개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타 한글 글씨체 완전 잘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일본어 진짜 폰트인줄 개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오ㅓ 진짜 잘 쓰네 정우 한국어 글씨도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유타 한국어 ㅇㅖ쁜건 알고있었는데 정우 일본어 뭐야 아니 둘다 왤케이뻐?!?! 진짜 폰트보다 더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므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둘 다 진짜 이쁘다......유타 손글씨 ㄹㅇ 폰트 내주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둘 다 예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씨체로도 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둘 다 글씨체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유타... 너무 한국인이 쓴 글씨잖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난 일본어 배울 때 내 글씨체보고 너무 슬펐는데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외국어를 예쁘게 쓰게 되는 거 같아
나도 외국어글씨체만 예뻤거든..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왕 둘다 다르게 이쁘다.. 만년필 느낌이랑 폰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정우 한글 글씨 궁금해 하는 댓 보이길래 한글 글씨 팬들 보라고 쓰는건 또박또박 예쁘게써
일본어를 더 예쁘게 쓰는 것 같긴하지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이건 팬들 안보는 평소 글씨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글씨체에서 열심히 눌러 쓰는게 느껴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둘다 개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진짜 미쵸따아....폼오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진짜 폰트같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둘 다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정우는 넘 자기같이씀 귀여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개잘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정우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쩐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둘다 예쁜데 정우 글씨는 레전드로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둘 다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글씨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타팬55
헐 스크롤 내릴때마다 놀람의연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무고토 못 쓰는 나 자괴감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산남자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나보다 잘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폰트같이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유타 뭔가 또박또박하면서도 시원시원한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둘 다 대박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정우는 진짜 본인같이 쓰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유타… 나보다 잘쓰네…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둘 다 미쳤에… 유타는 왜 나보다 잘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다들 글씨체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둘이 vs 붙어서 유타 글씨 먼저 보고 정우는 글씨 못쓰겠네ㅋㅋ 했는데 진심 정우 글씨보고 육성으로 허업 함 너무 잘쓴다 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정우도 급하게 쓸때는 보통 남자애 글씨같은데 팬들한테 남기는 글같은건 엄청 눌러서 꼼꼼하게 쓰는거같아서 따랑스러움ㅋㅋ
유타는 진심 나보다 한국어 글씨 예쁨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정우는 진심 폰트같고 유타는 나랑 글씨체 비슷한듯.. 한국인 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미쳤다 진심 유타가 나보가 한국어 잘쓰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개이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일본어 진짜 폰트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왘ㅋㅋㅋㅋ둘이 다른느낌으로 진짜 이쁘다 ㅋㅋㅋㅋ정우 일본어 폰트로 갖고싶어 진심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내 한국어 필체도 유타같으면 좋겠네 부끄러워서 유타앞에서 글씨 못적을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리쿠 얼굴 봐 이거 뭐임???
21:47 l 조회 5
팬들사이에선 반응 좋은데 허상마플 타는사람들 뭐지???
21:47 l 조회 8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21:47 l 조회 7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21:46 l 조회 2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
21:46 l 조회 13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
21:46 l 조회 9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
21:46 l 조회 17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3
21:46 l 조회 19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
21:46 l 조회 5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
21:46 l 조회 15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21:46 l 조회 6
진라면 방탄진 아쉬워1
21:45 l 조회 44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21:45 l 조회 9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3
21:45 l 조회 58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2
21:45 l 조회 49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6
21:44 l 조회 70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21:44 l 조회 25
원빈 개빡세다5
21:44 l 조회 66
마운자로나 위고비는 아무나 맞을수 있는거야??4
21:44 l 조회 28
너네 영화관에서 한 번만 더 보고싶다 하는 영화있어?
21: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