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377l 39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와 방탄 10주년 기념 팬들이 그린 팬아트들 봐... | 인스티즈 

[잡담] 와 방탄 10주년 기념 팬들이 그린 팬아트들 봐... | 인스티즈 

[잡담] 와 방탄 10주년 기념 팬들이 그린 팬아트들 봐... | 인스티즈 

[잡담] 와 방탄 10주년 기념 팬들이 그린 팬아트들 봐... | 인스티즈 

[잡담] 와 방탄 10주년 기념 팬들이 그린 팬아트들 봐... | 인스티즈 

진짜 너무 예뻐...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
8개월 전
익인2
💜
8개월 전
익인2
외로웠던 고래도 이젠 singing together
8개월 전
익인3
아니 고래 너무 치트키임
8개월 전
익인4
첫번째 쩐다
8개월 전
익인5
💜
8개월 전
익인6
너무 이뻐
8개월 전
익인7
💜
8개월 전
익인8
뿌앵 ㅠㅠ
8개월 전
익인9
금손들💜
8개월 전
글쓴이
🥺💜
8개월 전
익인10
왤케 울컥하지??
8개월 전
익인11
이쁘다..💜
8개월 전
익인12
고래랑 보라색 치트키다ㅠㅠ
8개월 전
익인13
ㅜㅜㅜ다저장할래
8개월 전
익인14
진짜 평생의 화양연화
8개월 전
익인15
💜
8개월 전
익인16
💜
8개월 전
익인17
예쁘다ㅠㅠㅜ
8개월 전
익인18
고래 같이 노래부를 친구 생겼네
8개월 전
익인19
와 금손아미들 개많네
8개월 전
익인20
💜
8개월 전
익인21
저 고래가 방탄이랑 무슨 의미가 있어??ㄱ(그냥 단순 궁금증입니다)
8개월 전
익인22
Whalien 52라는 방탄 노래가 있어!
8개월 전
글쓴이
방탄 노래중에 Whailen52 라는 노래가 있는데 고래의 'Whale' 이랑 외계인의 'Ailen' 합친 말이야 ! 뒤에 52는
실존하는 고래 중에 52헤르츠의 소리를 내는 고래가 있는데 보통 고래들과 주파수가 달라서 소통을 할 수 없어서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고래' 라고 불렸어
방탄 멤버들이 그 당시에 느꼈던 외로움을 52헤르츠 고래에 비유한 노래야 !

근데 최근 52헤르츠 고래한테 실제로 친구가 생겼대 ! 또 다른 52헤르츠 고래가 나타났다고 하더라

그래서 이번 10주년 기념으로 방탄이 발매한 Take two 노래 가사중에 "외로웠던 고래도 이젠 singing together" 라고 되어있어... 팬들이 있으니 이제는 외롭지 않다는 의미가 된거지 진짜 완벽한 서사야...🥺💜

8개월 전
익인21
와 고마워!!너무 이쁘다..노래도 들어볼게ㅎㅎ
8개월 전
익인23
💜
8개월 전
익인24
💜
8개월 전
익인25
💜
8개월 전
익인26
금손이다 지쨔…
8개월 전
익인27
💜
8개월 전
익인28
💜
8개월 전
익인29
💜💜💜💜💜💜💜
8개월 전
익인30
💜
8개월 전
익인31
하 개이뻐…
8개월 전
익인32
너무 예쁘다 진짜🥹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초록글 l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연예/마플용병 해드렸는데 사례가..426 02.20 20:4217379 0
제로베이스원/마플오늘자 (((김지웅 탈퇴))) 바라는 콕들아 점 좀 찍어봐 136 13:53925 7
드영배 헐 박민영 나인우 웨딩짤 실화냐91 02.20 22:2217771 21
백현큥콘 가는 쿠야 모여🥬 82 02.20 20:402589 0
엑소🤍큥콘 자리티즈하자🤍 74 02.20 21:391819 2
 
대한민국 최고 부촌에서 나고 자란 아이돌 모음59 02.20 16:24 3413 1
정보/소식 황의조 형수 자백 "외로움 견디며 뒷바라지했는데…다시 의지하게 하려 범행”54 8:40 3071 0
정보/소식 영화 <파묘> 씨네21 별점48 02.20 21:28 2139 0
유겸 리스닝 파티에 돌들 엄청 많이 갔다64 02.20 19:39 2639 0
아이린 이런 눈 어떻게 하는 거임55 02.20 23:03 2960 5
마플 주변 보면 이강인 이미지 많이 안좋아진 것 같아?53 9:43 595 0
김채원 태닝한걸까 아님 톤그로일까45 02.20 17:18 2651 0
ㅅㅍㅈㅇ 아이유 진짜 미친거같음…(+)48 13:48 1956 4
정보/소식 "수술 받으려 미국서 귀국했는데" 전공의 전격 파업, 환자들 '멘붕'50 02.20 12:33 1613 0
여기는 연령대가 높긴하다63 2:53 909 0
마플 너네 본에 비인기멤 왜 비인기멤인지 알거 같아?51 02.20 16:10 576 0
마플 솔직히 연예계 스폰 의심할 수 밖에 없음 71 10:31 2063 0
마플 하이브돌 덕질 어떠니69 02.20 22:15 455 0
정보/소식 [단독] 복지부, 오늘 오후 4시까지 미복귀 전공의 검찰 고발58 02.20 14:16 2210 3
마플 세븐틴 우지곡 아닌 외부곡을 타이틀로 할 확률은 거의 0이야?76 02.20 21:22 1355 0
마플 최애가 김지웅 처럼 같은일이 터지면 어떻게 할거야?45 14:30 364 0
정리글 갠독방 순위 top 1056 12:09 3478 0
누가 정재현 김민규 싸워서 둘이 안 만난다고 했는데 42 02.20 20:04 2554 0
이강인은 지금터진게 차라리잘됐음46 9:44 3761 3
라이즈 성찬 은석 원빈 앤톤 연습생 시절 목격담 ㄹㅈㄷ54 02.20 21:03 2760 19
전체 인기글 l 안내
2/21 14:42 ~ 2/21 1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