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366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성한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9
이 글은 2년 전 (2023/9/2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 최종명단 | 인스티즈 

투수: 고우석 정우영 박영현 원태인 나균안 박세웅 곽빈 문동주 장현석 이의리 최지민 김영규 

포수: 김형준 김동헌 

내야수: 박성한 김혜성 문보경 강백호 김주원 김지찬 노시환 

외야수: 최지훈 최원준 김성윤 

 

유독 휑 비어있는 외야 칸….. 

그렇지만 어찌됐든 다들 화이팅 

 

ㅊㅊㄷㅇㅋㅍ
대표 사진
익인1
선수들 그냥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휴 결과 가지고 뭐라고 하기만 해 콱!!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연옌 이야기 사이 피어난 야선 🌸
🍀 아겜 선수들 다들 화이팅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겜 야구 화이팅입니다!!!!!!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종 땅땅 됐어? 추가 무ㅓ 있다더니 국대들 ㅍㅇ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일단 최종적으로 결정났고 30일까지 변동 있을수있다고 하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니하니 화이팅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국대 모두 ㅎㅇ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겜 야구 화이팅!! 할 말은 많지만 그래도 가는 선수들 건강하게 잘 하고 오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빈이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치발리볼 여자 예선에서 처참하게 깨지는거보고오니 진짜 속상하네 야구팀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야수 3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위원회가 좀 노답이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얼마나 노답이면 외야수를 백업없이 주전만 데리고간대ㅠㅠ 선수들 부상 입지 말고 경기 잘 하고오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아좌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재밌게 경기 치르고 오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다치지 말고 건야행야 하고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빈이 파이팅!!! 대표팀 파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혜성동헌 ㅎㅇㅌㅎㅇㅌ... 국대 다들 다치지말고 잘 하고 오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혜성이랑 동헌이 건야행야....다들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후니하니 화이팅🚀 우리국대 화이팅❤️ 다치지만 말고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외야 3명.. 그래 아무도 다치지 말고 잘했으면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시시동주 ㅎㅇㅌ 긴장하지 말고 다치지 말고!!!!🦅🧡 국대들 다 건야행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태인아 든든하다ㅠ 제일 중요한건 건강인 거 알제ㅜㅜ 외국 가서 입에 안맞아도 단디 챙겨무라 물회도 없는데 어야노ㅜㅜ 태자 화이팅 국대들도 다 화이팅🥇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 반바지입는거 나는 좀 별로던데
0:30 l 조회 1
스포츠가 파벌이 껴잇는게 진짜 개짜치는 부분같음
0:30 l 조회 1
ㅍㅋ에 올라온 썰로는
0:30 l 조회 1
라이즈 콘서트 예매 힘들지?
0:30 l 조회 1
축협 바뀌기는 힘들고
0:30 l 조회 1
EMK 선예매 빌려줄 수 있는 호떡 ㅠㅠ..
0:30 l 조회 1
근데 난항상 햄스터로 모에화되는 애들만 잡았는데
0:30 l 조회 1
송은석 이번 활동 진짜 좋다..
0:29 l 조회 1
벤투가 연임했으면 32강 갔을까
0:29 l 조회 1
내 동생 벤투 봣엇더라 ㅋㅋ 23년돈가? (정확히는 기억x)
0:29 l 조회 1
넥스지 국내활동 하는 팀이었구나
0:29 l 조회 4
유튭 kbs에서 기자회견 준비 한다 ㄱㄱㄱㄱㄱ
0:28 l 조회 15
성형해도 안되는 얼굴은 안돼?
0:28 l 조회 6
아놔 윤남노 지박령이라는거 개웃김
0:28 l 조회 17
이시간에 젭티 홍명보 기자회견 3만명이나 기다리고있네ㅋㅋㅋㅋㅋ1
0:28 l 조회 20
그냥 실무자빼고 축협 임원진 전체를 다 바꿔야함1
0:28 l 조회 23
큰방 복습중인데 나도 코르티스 좀 헷갈렸어
0:27 l 조회 8
난 그 말이 너무 슬프고 화가나!! ㅠㅠㅠㅠ
0:27 l 조회 22
트위터에 우결 보면서 앓는 타래 쓰면 팬들한테 예의 아닌 거야?1
0:27 l 조회 15
근데 기자회견을 원래 밤에 하나?12
0:27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