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418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2년 전 (2023/9/26) 게시물이에요
나 버블 처음 가입했는데 다들 최애이름으로 해??
대표 사진
익인1
최애한테 불리고 싶은 이름으로 설정하는거야 나는 누나라고 설정해 놓고 최애한정 자기라고 해놓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뤃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00누나라고 해놨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누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갑이라 본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가 오빠면 어떻게 지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0 현여친 이래도 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연스럽게 불릴수 있게 지어!
최애가 "@@아 뭐해?" 라고 버블 올때 그렇게 닉넴 지으면 "00 현여친아 뭐해?" 이렇게 옴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 그런식이구나 그냉 내이름으로 해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왜 안올라와 공격을 해야지
11:55 l 조회 1
OnAir 와 끝까지 아무도 안올라오네
11:55 l 조회 1
OnAir 멕시코 대박
11:55 l 조회 2
OnAir 너무 설렁설렁하네
11:55 l 조회 1
OnAir 아니 걍 다 올라가라고
11:55 l 조회 2
OnAir 전현무해설개못하네
11:55 l 조회 9
OnAir 빨간 유니폼 입고 못하니까 짜증나네
11:55 l 조회 2
OnAir 아니 저 후방에서 모하는 거야
11:55 l 조회 9
OnAir 내가 웬만하면 우리국대 아무리못해도 응원하려고했는데
11:55 l 조회 5
OnAir 다같이올라가라잖앚ㄱㄴ
11:55 l 조회 4
OnAir 이강인 개불쌍하다 진짜
11:55 l 조회 17
OnAir 멕시코 또 골넣었대
11:55 l 조회 37
OnAir 아 아까 이강인이 왜 안 올라오냐고 답답해하는거
11:55 l 조회 27
OnAir 와 3:0
11:55 l 조회 29
OnAir 방금 선수 한 명 개빡쳤는데
11:55 l 조회 29
OnAir 멕시코 또 골넣었나
11:55 l 조회 13
OnAir 옌스를 전반에 넣었어야..
11:55 l 조회 3
OnAir 남아공 심장 벌렁벌렁 거릴듯
11:54 l 조회 16
OnAir 다같이 올라가야한다고 하는데 아무도 안오네ㅋㅋㅋㅋ
11:54 l 조회 8
OnAir 2분남았다...
11:5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