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692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9
이 글은 2년 전 (2023/10/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에스파 팬미팅 포스터 봐 … 퀄 좋아진 거 봐 | 인스티즈 

개이쁘네 ,, 근데 평화의 전당이 어디야
대표 사진
익인1
경희대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 얼마나 들어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000?4,50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꽉 채우면 이정도고.. 사실상 3층 뒤쪽은 받으면 안되는 자린데 ㅠㅜ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 그치 하.. 대관 어려운건 아는데 아쉬운건 어쩔 서 없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유의 에스엠 미감 느낌 확 난다 겁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전 4천명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희대에 있는 건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생각보다 작을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평전이라니 누구 코에 붙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전 엥간해선 팬미팅할때 3500정도만 풀지않나..? 에스파 평전 하루면 누구코에 붙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슈주 팬미팅도 그렇고 에스파도 그렇고 왜 자꾸 평전에서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기장은 대관이 어려워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평전은 쇼케이스로만 가봤는데 에스파가 평전이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디자인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기둥은 돈 주고 모델링 산건가? 포폴 하느라 레퍼 많이 찾아보는데 여러 사진에서 똑같은게 자주 보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현직인데 프리픽이나 클립아트 코리아 이런 곳에 올라온 건 거의 디자이너들 다 가져다 쓰면 된다고 보면 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Pexel 같은 곳에서 누끼 따다 쓰는 걸 수도 있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아무리봐도 그런거 같아 달이랑 자동차 등등도 어도비 스톡같은 곳에서 가져온듯…뭐 예쁘면 됐지 미감좋게 배치 하는것도 디자이너 역량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ㅌㅋㅋㅋㅋ 앨범도 아니고 포스터같은건 한번에 여러개 뽑아내야 하니께... 디자이너 팟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너무 작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평전 진짜 경사… 가는거 너무 힘들었는데🥹 그래도 팬미팅하니까 진짜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염병 여기도 평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평전 진짜 ㅋㅋㅋ 좌석수는 둘째치고 경사오지고 너무 멀고 평전가는 버스 마을버스 하나라 탈출지옥임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그 전엔 어땠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긍데 개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평전 진심 경희대생도 안가는 그곳..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1
3:19 l 조회 7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2
3:19 l 조회 9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15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28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8
3:14 l 조회 50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4
3:13 l 조회 43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3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26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67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3
3:10 l 조회 44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3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46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4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4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31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54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34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2
3:00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