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52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저 거위도 벽을 넘어 하늘을 날을 거라고  

달팽이도 넓고 거친 바다 끝에 꿈을 둔다고  

나도 꾸물꾸물 말고 꿈을 찾으래  

어서 남의 꿈을 빌려 꾸기라도 해  

 

내게 강요하지 말아요 이건 내 길이 아닌걸  

내밀지 말아요 너의 구겨진 꿈을  

 

난 차라리 흘러갈래  

모두 높은 곳을 우러러볼 때  

난 내 물결을 따라  

Flow flow along flow along my way  

 

난 차라리 꽉 눌러붙을래  

날 재촉한다면  

따뜻한 밥 위에 누워 자는  

계란 fry fry 같이 나른하게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지금 나른하게 있고 싶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쳤지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기 힘드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꿈이 없는데 그렇게 살아갈수없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경쟁사회에 지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로운 길로 도전하려는 사람도 공감하고 도전하고 싶지만 못 한 사람도 공감하고 도전할까말까 고민하고 있는 사람도 공감하고... 그런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꿈을 꾸는것조차 힘들어 그냥 되는대로 흘러가며 살고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 거대한 비젼을 항상 품고 비장하게 살아가길 세상은 바라는데 난 그저 한치 앞에 인생만 봐도 힘들고, 그런 거대한 비젼을 쫓거나 꿀 기력이 없는거지,,,,,난 진짜 저 가사 공감해 그런 비장한 삶 꿈꿔본적도 바란 적도 없는데 주위에서는 항상 더 큰 꿈 높은 목표 가지라고 재촉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많은 백수가 꿈인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번아웃 올 때 들으면 공감할거같음
그냥 후라이처럼 누워나 있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 곡 만들고 부른 애들은 본업 천재인게 슬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몽규 전에는 괜찮았음?
19:18 l 조회 1
익들 본진 제일 실력 좋은멤이랑 안좋은 멤이랑 실력갭차이 어느정도야?
19:18 l 조회 1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1
자꾸 한 먹이는 말 하는 거 못 고치겠지?
19:18 l 조회 1
협회 제일 구린 세곳 꼽으면 축구 빙상 배구인가
19:18 l 조회 4
압도적 원탑멤 있으면1
19:18 l 조회 10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
19:17 l 조회 34
본진이 이런 참사 일어나면 어떨거같아?1
19:17 l 조회 21
빅뱅팬들 최애는 보통 거의 지디인가?
19:17 l 조회 9
정보/소식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19:16 l 조회 44
고등학교 때 인간관계는 대부분 리셋된다는 말 정말이야?7
19:16 l 조회 25
일본 브라질이 32강에서 붙네
19:16 l 조회 12
하 미친ㅋㅋㅋㅋㅋ 코르티스 제임스 애니보면서 우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19:16 l 조회 26
셀린 쇼장 안 뷔1
19:16 l 조회 22
와 최우식 흑인팬한테 싸인 안해줬다고 사과했네ㅠ5
19:15 l 조회 67
명재현 정국 라방 영상 봤나봐2
19:15 l 조회 73
최애팬들 눈치도 없고 고집 쎄다고 느낀게
19:15 l 조회 43
저 기사는 ㄹㅇ 손흥민 이재성한테도 못할 짓이고 96 선수들한테도 못할 짓이다1
19:15 l 조회 31
감스트는 진짜 예전 체급이 개웃기긴하네1
19:14 l 조회 27
수상할정도로 왼쪽 얼굴 사수하는 왼얼사 비티
19: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