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76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데이식스 엑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2년 전 (2023/10/25) 게시물이에요
요즘은 애들 숫자 적어서 두 학급도 될 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두학급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새는 두학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기준으로는 두학급 맞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두학급이라니 나 쓰러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23살인데 나때만 해도 고3때 한 반에 20먕이였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엔시티보다 적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살차인데 잠만 일캐 크다고....? 나 반에 36이랬는데.......문과반이라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난 이과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럼.. 우리도 그럴 수도.. 이과반은 저정돈 아니라구 들엇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문과반도 20명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왐마야 세상에... 01이면 두살차인데도 크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마자 나도 01인데 이과반이 저랬고 문과반은 33명 이랬었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새는 두학급이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할미 쓰러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두 학급인 게 내 동생 고삼인데 한 반에 18명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정병 짜증나기는 한데 그 정병 알아달라고 동네방네 소문내는게 더 짜증나는 단계인듯
9:48 l 조회 1
벤투 아저씨 그립다 ....
9:48 l 조회 2
윤두준 입중계 안하나여?1
9:47 l 조회 9
홍명보 자꾸 손흥민에대해서 체력관련어쩌고 똥인터뷰하는거보면1
9:47 l 조회 28
지금 인스타 피드 비율이
9:47 l 조회 11
얏 명단 이제봣어
9:47 l 조회 30
이젠 카타르 월드컵이 전생 같음ㅋㅋㅋ2
9:46 l 조회 30
광화문 응원 붉은 악마로 가득찼네
9:46 l 조회 11
남아공 무조건 이길거란 애들 이거 봐라..5
9:46 l 조회 86
손흥민 오늘 안나와??4
9:46 l 조회 16
나 오늘 경기 꿈에서 3:1봄4
9:46 l 조회 24
이런말하긴 뭐한데 울나라 국축이 전술없잖아1
9:45 l 조회 26
오늘은 케벡으로 봐야지
9:45 l 조회 15
아니 애초에 홍명보는 한번 개망한적 있으면서 왜 또 감독시킨거임5
9:45 l 조회 56
감독이 선수 체력프레임 만드네 ㅋㅋㅋㅋㅋ1
9:45 l 조회 34
감스트 예측 2:1 대한민국 승리1
9:45 l 조회 43
디올옷 별로라 생각했는데1
9:45 l 조회 48
월드컵 시민인터뷰 하는데ㅋㅋㅋㅋ 기자:첫 골 누가 넣을까요??7
9:45 l 조회 74
손흥민 안면골절? 그거 달고도 뛰던게 손흥민인데ㅠ1
9:45 l 조회 34
홍명보는 인터뷰에서 전술 다 말해버리네3
9:44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