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875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1
이 글은 2년 전 (2023/11/03) 게시물이에요
원래 내 안에 마크는 드림 마크라서 (영상같은건 본거 아니고 그냥 어린 이미지만 있었음) 그냥 귀여운 성격인줄 알았음 

근데 의외로 남자답고 다정하고 오빠미 넘치더라 ㅋㅋㅋㅋ ㅜㅜ 본업 잘하는게 기본이라 다른 요소들이 합쳐지면서 시너지가 엄청난듯 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마크 좋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본업+그의 다채로운 모습들이 하나같이 시너지 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크는 신이에요.. 어떻게 팬들볼때 눈이 탕후루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랑 반대다 난 무대를 먼저 봐서 오히려 귀여운게 의외였엌ㅋㅋㅋㅋㅋㅋㅋ 힙+간지+까리했는데 평상시엔 약간 맹~..해서 귀엽다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취향이 갈리는구나 ㅋㅋㅋㅋㅋ 난 귀여운거보다 오빠미에 더 매력을 느껴서 ㅋㅋㅋㅋㅋ 귀여운것도 물론 좋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력 진짜 끝이없어서 못헤어나오겠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축구 못하고 돌아오면 계란맞아??
19:14 l 조회 1
기강잡겠다고 홍명보 데려오고선 분열이 실제라면 이것마저 실패
19:14 l 조회 1
라이즈 리액션 찐이다ㅠㅠㅋㅋㅋㅋㅋㅋ
19:13 l 조회 10
그 마크 매니저?
19:13 l 조회 11
베테랑에서 정해인 연기 너무 좋았던듯
19:12 l 조회 3
돈쿠리즈 chachacha🕺👯‍♂️
19:12 l 조회 4
김부장 민지 소지섭 친딸 아니야???
19:12 l 조회 10
아이돌들 ㄹㅇ 식단 안해도 될 것 같은 활동량인데 식단까지 하는게 대단함
19:12 l 조회 5
위치 빼면 인스파이어가 진짜 최고다
19:12 l 조회 10
흠뻑쇼는 왜 욕 먹는 거지1
19:12 l 조회 27
명재현도 정국 라방에서 언급해준거 봤나바3
19:12 l 조회 26
메디컬 익 있나..
19:11 l 조회 9
아니 인터뷰 하고 싶어서1
19:11 l 조회 15
정보/소식 해외매체들 한국 탈락 관심 없어 , 브라질 - 일본 32강 최고 빅매치 평가
19:11 l 조회 21
원빈 오늘 가방 샤넬 2026 S/S1
19:11 l 조회 52
슴티알 다인조로 나오는건 확정인가1
19:11 l 조회 20
콘서트 좌석 고민중인데 익들이라면 이럴 때 어디 노릴 것 같음..? 1
19:11 l 조회 6
싹 말리기보다 상체감 있게 운동한 몸이 좋은 거 가튼데1
19:10 l 조회 15
근데 스포츠계에 고대가 주류인 이유가 있어?1
19:10 l 조회 13
콘서트에서 노래 따라부르는거 민폐임? 1
19:1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