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40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1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213/0001276067
대표 사진
익인1
제목왜저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그로 오진다 기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걸 기사라고 쓴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봐도 앨범 프로모션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자들 진짜 문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출처가 네이트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휴 기자들 진짜 뭔 판을 눈팅하고 글을 쓰는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자되겠다고 공부 많이했을텐데... 커뮤 글이나 보고 옮기고 현타 안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홍보 오히려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고로 최근 컴백할때마다 해체 한다는 소리 꼭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해도 컴백때 누가 이야기함,,어제 위버스에서 수영이가 자기가 인스타 사진 찍는거라고 했음(역할) 그거에 맞춰 조이 인스타로 바뀐겁니당
(싸이코는= 피날레 앨범, 퀸덤, 버스데이= 이전 곡들 언급하면서 회상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뮤니티에도 안올라올 글을 기사로 쳐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커뮤 뒤져서 기사쓰는 알바들 고용한다잖아.. 아님말고 심각해져 점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제부터 인티에도 자꾸 해체 얘기 나와서 뭔가 했더니... 네이트판이라니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https://www.instiz.net/name_enter/89933996?page=1&category=2&k=%EB%A0%88%EB%93%9C%EB%B2%A8%EB%B2%B3
설마 이글보고 기사냈나 누가봐도 어그로가 쓴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휴 찐따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이가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네이트판..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기자들 발로 글쓰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앨범이 나왔는데 해체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멍소리로 기사써서 조회수 빨고 개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사 왜 욕함? 일부러 어그로끈건데 내용에 홍보하고 있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상처다 이런 기사 쓰지마 안그래도 몇 년 만의 정규라 서러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진짜이거보고기분이너무안좋아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년에 10주년 콘서트랑 정규 ㄱㅂㅈ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겠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사 제목 뭐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니앨범 그만하고 이제 정규길만 걷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휴 기레기 커뮤보고 기사 쓰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런거상처인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체를 저렇게 정성스럽게 하는 아이돌이 어디있어.. 당연히 프로모션이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
3:19 l 조회 2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1
3:19 l 조회 4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11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20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7
3:14 l 조회 38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4
3:13 l 조회 33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0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24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64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3
3:10 l 조회 41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0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1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44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3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3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30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53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34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2
3:0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