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44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4
이 글은 2년 전 (2023/11/08)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드벨벳 이사진 먼가 뉴진스 느낌난다 | 인스티즈 

 

그 특유의 뉴진스 감성
대표 사진
익인1
뉴진스 팬의 의견이 아닙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드벨벳 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벨 느낌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레벨감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레벨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만해라 어그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원수가 같을 뿐입니다 어그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나 레벨 감성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넘나레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진스가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말인지 알겠다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 ㄱㅊ으면 다 뉴진스라 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달라서 당황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7월 7일 생각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나 레드벨벳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만하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너무나 내 여자들인게 공통점이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지겨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레벨로 저런 감성 꽤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맨 오룬쪽 ㄴ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웬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되게 레벨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레벨은 옛날부터 저런 구도 저런 느낌이 있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그냥레벨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요즘 들은 뭐만 하면 뉴진스 같다고 하는 게 입버릇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뉴진스 감성이 곧 민희진 감성이고 민희진이 스엠 출신이니까 추구미가 비슷해보일 수 있지. 개인적으론 콕 찝어 뉴진스 같은지는 모르겠고 그냥 스엠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오 뉴의아 뉴의아 진짜 낚이는 애들도 웃긴다ㅋㅋㅋㅋ 글쓰니 같은 애들은 일부러 이간질 시키는건데 뭔 뭐만하면 뉴진스냐 이러는 애들도 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나 진짜 뉴진스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긴생머리에 아련한표정에 낮은화질이면 다 뉴진스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잡덕으로서 뭔 말하는지 알것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이건 그냥 레벨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 레벨 초창기부터 정체성 정점찍은 피카분가 그때까지 민희진이 쭉 전담했으니 비슷한 감은 느껴질수 있것지 근데 난 잘 몰겟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 누가봐도 레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레벨 담당했던 민희진이 만든게 뉴진스니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엠에 민희진 잇엇으니 비슷하다고 느낄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런건 다 뉴진스래 황당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야~~ 니 논리로 굳이 따지면 뉴진스가 레드벨벳 감성이겠지 쓰니야 제발 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논리라면 뉴진스가 레벨 감성 아닐까..? 민희진이 만든 그룹이니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뉴진스팬 의견이 아닙니다 ㅈㅂ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뭔지 알거 같긴한데 굳이 이런글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얘네 전담임이 지금 걔네 담임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걍 디토에 저런 털모자쓰고 어디쳐다보는 구도 있으니까 그거 생각나서 그러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그렇게 치면 뉴진스한테 레드벨벳 느낌 난다고 해야 됨 (물론 안그렇다고 생각함) 팬 아닌 나도 레벨 민희진 있을때 부터 저 구도로 다같이 카메라 쳐다보는거 여러장면 떠오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뭔소리여 걍 벨벳느낌인데 … 손으로 떵싸나 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2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7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16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4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1
2:50 l 조회 50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3
2:50 l 조회 36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50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4
2:49 l 조회 63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7
2:49 l 조회 88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5
2:49 l 조회 3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0
2:49 l 조회 151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6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
2:48 l 조회 23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59
난 인성논란난 아이돌 파는 사람들도 좀 문제 있어보임4
2:47 l 조회 114
3세대 선배가 더 빡세게 춰주네ㅋㅋㅋ3
2:47 l 조회 186
이한 졸사 담배 논란5
2:46 l 조회 205
7월부터는 컴백 타격받겠는데5
2:46 l 조회 180
챌린지 없애자 예전이랑 다르게 언제부터인지
2:46 l 조회 28
내가 중소라서 갑자기 중소통이 오네6
2:4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