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5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그냥 한번도 곡이 이상하거나 난해하거나 별론데 한 적 없었어다 비슷한 것도 아닌데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 프로듀서 델꼬오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프로듀서들이 잘하거나 좋은곡을 잘 사오든지 다 좋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퀄이 다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퀄 좋아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곡 퀄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나도 하이브 음악 취향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노래가 내 취향이 아니였어도 별로인 곡은 없었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 취향이 아닐수는 있는데 곡이 별로인 적은 없었다 진짜 이말이 맞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여기 대부분 그룹들 앨범은 거의 통째로 전곡 다 들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ㄴ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색은 있어도 막 난해한건 없는듯 여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룹마다 자기 색깔이 있어서 잼있음 근데 딱히 다 난해하거나 그런 거 없이 다 어느정도 대중성있거나 멜로디나 비트가 다 좋았어 듣기에 다들 가사도 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취향은 타도 곡이 안 좋은 적은 없는 것 같아 근데 대부분 내 취향에 딱 맞아서 좋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주영이 천재과 아님?
23:53 l 조회 1
쟤넨컷을외쳐난원텤에가쥐ㅋㅋ
23:53 l 조회 1
원빈이 너 말랐는데 밥 왤케 맛나게 먹어1
23:52 l 조회 12
어그로 끌려다가 실패해서 글삭하는게 제일 공수치와
23:52 l 조회 8
지금 당장 당근에 감독할사람 구하는게1
23:52 l 조회 19
제왑이 소속사중에 제일 착한느낌인가?1
23:52 l 조회 13
2010년이랑 비교하지마셈
23:52 l 조회 9
장터 6/26 금요일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사례O)
23:51 l 조회 6
진지하게 사생 될까 고민중9
23:51 l 조회 34
아따아따 단비가 우리나라 출산율에 영향을 줬을거라고 하는데 그런거같아?2
23:51 l 조회 16
라이즈 숙소라방 치고는 너무 조용했음3
23:51 l 조회 67
성찬 이거 코에 피 흐르는거 맞지?4
23:51 l 조회 47
예전에 카타르 월드컵이 진짜 재밌었는데2
23:51 l 조회 19
연예인 자아 없는게 젤 빨기힘든듯
23:51 l 조회 14
사실 아직도 안 씻었어5
23:51 l 조회 13
애초에 왜 90년대 국대하시던분들이 위원하는지를 모르겟음1
23:51 l 조회 14
성찬이 일등 톤프 모먼트 나올 때마다 너무 웃김 ㅠㅠ ㅋㅋ2
23:50 l 조회 25 l 추천 2
그냥 축구 이때로 돌아가자 8
23:50 l 조회 39
하트 날리면서 빵댕이 흔드는 정국이ㅋㅋㅋ1
23:50 l 조회 12
원빈 장발 잘생이 더 크다고 생각하는데7
23:5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