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5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그냥 한번도 곡이 이상하거나 난해하거나 별론데 한 적 없었어다 비슷한 것도 아닌데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 프로듀서 델꼬오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프로듀서들이 잘하거나 좋은곡을 잘 사오든지 다 좋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퀄이 다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퀄 좋아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곡 퀄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나도 하이브 음악 취향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노래가 내 취향이 아니였어도 별로인 곡은 없었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 취향이 아닐수는 있는데 곡이 별로인 적은 없었다 진짜 이말이 맞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여기 대부분 그룹들 앨범은 거의 통째로 전곡 다 들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ㄴ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색은 있어도 막 난해한건 없는듯 여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룹마다 자기 색깔이 있어서 잼있음 근데 딱히 다 난해하거나 그런 거 없이 다 어느정도 대중성있거나 멜로디나 비트가 다 좋았어 듣기에 다들 가사도 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취향은 타도 곡이 안 좋은 적은 없는 것 같아 근데 대부분 내 취향에 딱 맞아서 좋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1
앤톤 잘생겼어..
22:00 l 조회 1
아니 근데 황희찬은 왜 뽑고 왜 경기뛰게 함
22:00 l 조회 2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
22:00 l 조회 3
OnAir 언더커버 써니 나왔어?
22:00 l 조회 3
홍은 양심 있다면 연봉 전액 반납하길
22:00 l 조회 4
열심히 한거면 그래 하는데 의지없어보인게 빡쳐
22:00 l 조회 7
홍명보가 확실하게 jtbc 인공호흡기 떼버렸네
22:00 l 조회 9
애아빠가 진심으로 화났어요 < 미 쳤 낰ㅋㅋㅋㅋㅋㅋㅋㅋ1
21:59 l 조회 20
초반만해도 남아공전 다들 기대했는데 선발명단보고1
21:59 l 조회 10
보넥도 똑똑똑 처음에는 ㄹㅇ 낯가렸는데 듣다 보니 진짜 좋네...
21:59 l 조회 9 l 추천 1
희승 메이크업 반응 엄청 안좋음
21:59 l 조회 46
라이즈 원빈은 장발이 분위기가 넘사이긴하다3
21:59 l 조회 15
이오빠 몇살이셔
21:59 l 조회 6
ㄱ익들아 회사에서 고연차 분, 낮은 연차분 업무 처리 방식이 다른데2
21:59 l 조회 8
b주류 초대석 진짜 왜 안하는거지1
21:59 l 조회 9
라인업뜨고 언니가 한 말 야 진짜 손흥민 이재성없음?1
21:58 l 조회 8
오늘 축구 진짜 제일 이해 안 가는 점
21:58 l 조회 19
나만 지금 푸슝 안되니
21:58 l 조회 2
원래 취켓팅 대기 많아?2
21: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