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9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스포츠빠인데 관심가는돌이 있어서 덕질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무조건 이쁘다 잘한다 귀엽다 부둥부둥 우쭈쭈하는 분위기 신기하다... 

 

다행히 멤들이 다들 춤노래 1인분씩은 해서 연봉아깝다 방출해라 하는 생각은 안드는데 

아주 가끔씩 실수하면 연습더해야겠네 하는생각들거든 

근데 다른 팬들은 귀엽다 하고있더라 

뭐 평소엔 잘하니까 나도 이제는 좀 한번쯤은 실수할수도있지 귀엽네 하는생각 들기도 함 

 

순위같은게 없어서그런가 유한 분위기임 

멤들 칭찬 많이해주고 다들 열심히 스밍하고 투표하고 응원하고 

회사욕은 할지언정 멤들 욕은 안함 능력치 평가하고 분석하는건 장점만 함 

 

한사람의 사소한 부분까지 기억해주고 작은 장점이라도 발견해서 크게 칭찬해주는모습 조금 실수해도 괜찮아 하고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모습이 대단하다싶고 본받고싶음 

말도 엄청 예쁘게하고... 

돌팬들은 이런 아름다운 분위기의 덕질을 하는구나 

돌덕질하다보면 분노의화신인 나도 착해질수 있을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돌판은 아이돌-팬 사이의 유대감이 있잖아 소통이나,, 감정적으로 통할 수밖에 없는 여러 가지 특수성도 있고 뭔가 아이돌 혼자 잘해서 성장한다! 이게 아니라 팬들이랑 같이 올라가는 거니까... 아무래도 분위기가 다를 수밖에 없다고 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같이성장하는 동료느낌? 자식키우는느낌? 그런건가 댓글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장난하냐? 왜 없어 자꾸
11:43 l 조회 1
OnAir 아 타이밍이
11:43 l 조회 1
OnAir ㅈㅈ하게 홍명보 계란 좀 맞아라
11:43 l 조회 1
OnAir 안처올라오냐
11:43 l 조회 1
OnAir 어디다 공 주냐?
11:43 l 조회 1
아니 뭐하냐 아무도 없냐 왜
11:43 l 조회 1
OnAir 일뽕아 너네 인정할게 일본한테 배워라 걍
11:43 l 조회 1
OnAir 아 개꼴보기싫어 계란맞을 준비해라
11:43 l 조회 1
OnAir 이 경기력으로 조1위 가능? 생각을 했다는게ㅋㅋㅋ
11:43 l 조회 1
OnAir 패스 진짜
11:43 l 조회 1
그냥 저라 져
11:43 l 조회 1
이강인 동에 번쩍 서에 번쩍 ㅠㅠ
11:43 l 조회 1
OnAir 머리가 갑자기 어지러워짐
11:43 l 조회 1
OnAir 그래..좀 어떻게든 넣어봐..
11:43 l 조회 1
OnAir 박지성 이영표는 홍명보랑 같이 뛰지 않았어?
11:43 l 조회 1
OnAir 아니 혹시 싸웠음?
11:43 l 조회 1
OnAir 티비끕니다
11:43 l 조회 1
OnAir 멕시코 때도 골 못넣어 오늘도 못 넣어
11:43 l 조회 1
OnAir 무 캐야한다고ㅜ
11:43 l 조회 1
OnAir 배성재 부정탈까봐 일단 골을 넣어야 되니까 자제하고 있네
11:43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