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9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스포츠빠인데 관심가는돌이 있어서 덕질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무조건 이쁘다 잘한다 귀엽다 부둥부둥 우쭈쭈하는 분위기 신기하다... 

 

다행히 멤들이 다들 춤노래 1인분씩은 해서 연봉아깝다 방출해라 하는 생각은 안드는데 

아주 가끔씩 실수하면 연습더해야겠네 하는생각들거든 

근데 다른 팬들은 귀엽다 하고있더라 

뭐 평소엔 잘하니까 나도 이제는 좀 한번쯤은 실수할수도있지 귀엽네 하는생각 들기도 함 

 

순위같은게 없어서그런가 유한 분위기임 

멤들 칭찬 많이해주고 다들 열심히 스밍하고 투표하고 응원하고 

회사욕은 할지언정 멤들 욕은 안함 능력치 평가하고 분석하는건 장점만 함 

 

한사람의 사소한 부분까지 기억해주고 작은 장점이라도 발견해서 크게 칭찬해주는모습 조금 실수해도 괜찮아 하고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모습이 대단하다싶고 본받고싶음 

말도 엄청 예쁘게하고... 

돌팬들은 이런 아름다운 분위기의 덕질을 하는구나 

돌덕질하다보면 분노의화신인 나도 착해질수 있을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돌판은 아이돌-팬 사이의 유대감이 있잖아 소통이나,, 감정적으로 통할 수밖에 없는 여러 가지 특수성도 있고 뭔가 아이돌 혼자 잘해서 성장한다! 이게 아니라 팬들이랑 같이 올라가는 거니까... 아무래도 분위기가 다를 수밖에 없다고 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같이성장하는 동료느낌? 자식키우는느낌? 그런건가 댓글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내가 말했지 어느팀이랑 붙어도 비등비등한 경기력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1
아니 비겨도 올라가니까 설렁설렁하는 거임?
10:37 l 조회 1
이거 월드컵이다 선수들아
10:37 l 조회 1
OnAir 이런 경기력으로 손흥민 이재성을 안넣었다고?
10:37 l 조회 1
OnAir 황희찬 좀 빼셈
10:37 l 조회 1
OnAir 조규성이든 손흥민이든 넣어라
10:37 l 조회 1
OnAir 그동안 쭉 이강인 공 잡으면 구경하더니 월드컵에서도 이러네
10:37 l 조회 1
OnAir 우리가 못하는거야 남아공이 잘하는거야?
10:37 l 조회 1
아무도 공받으러 안와? 이강인한테 세명이 붙었는데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1
OnAir 쟤네 손흥민 이강인 없었으면 어땠을것같음?
10:37 l 조회 1
해설하는 사람들 이럴 때 진짜 난감할 것 같애....
10:37 l 조회 1
OnAir 왜이렇게 어슬렁대지
10:37 l 조회 1
OnAir 진짜 못한다
10:37 l 조회 1
OnAir 손흥민이 아무것도 안하는게 아니었음
10:37 l 조회 1
OnAir 이번 경기 목표가 0:0인겨?
10:37 l 조회 1
OnAir 이러다 먹히겠다
10:37 l 조회 1
OnAir 혹시 너네 태업하니
10:37 l 조회 1
OnAir 비닐신 1시간만 귀화 부탁드립니다
10:37 l 조회 1
OnAir 이강인 오늘
10:37 l 조회 1
OnAir 남아공 스피드 엄청 빠른데?
10:3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