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69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2년 전 (2023/11/10) 게시물이에요
스포츠빠인데 관심가는돌이 있어서 덕질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무조건 이쁘다 잘한다 귀엽다 부둥부둥 우쭈쭈하는 분위기 신기하다... 

 

다행히 멤들이 다들 춤노래 1인분씩은 해서 연봉아깝다 방출해라 하는 생각은 안드는데 

아주 가끔씩 실수하면 연습더해야겠네 하는생각들거든 

근데 다른 팬들은 귀엽다 하고있더라 

뭐 평소엔 잘하니까 나도 이제는 좀 한번쯤은 실수할수도있지 귀엽네 하는생각 들기도 함 

 

순위같은게 없어서그런가 유한 분위기임 

멤들 칭찬 많이해주고 다들 열심히 스밍하고 투표하고 응원하고 

회사욕은 할지언정 멤들 욕은 안함 능력치 평가하고 분석하는건 장점만 함 

 

한사람의 사소한 부분까지 기억해주고 작은 장점이라도 발견해서 크게 칭찬해주는모습 조금 실수해도 괜찮아 하고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모습이 대단하다싶고 본받고싶음 

말도 엄청 예쁘게하고... 

돌팬들은 이런 아름다운 분위기의 덕질을 하는구나 

돌덕질하다보면 분노의화신인 나도 착해질수 있을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돌판은 아이돌-팬 사이의 유대감이 있잖아 소통이나,, 감정적으로 통할 수밖에 없는 여러 가지 특수성도 있고 뭔가 아이돌 혼자 잘해서 성장한다! 이게 아니라 팬들이랑 같이 올라가는 거니까... 아무래도 분위기가 다를 수밖에 없다고 봄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같이성장하는 동료느낌? 자식키우는느낌? 그런건가 댓글 고마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ㄹㅇ 개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5
설영우는 진짜 너무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10
남아공 골키퍼 이름 ㄷㅂ2
10:12 l 조회 21
OnAir 와 방금 패스 ㅉ러었다1
10:12 l 조회 14
이강인 월드컵 골 넣은적있어?1
10:12 l 조회 11
홍명보는 걍 인맥축구하는구나1
10:12 l 조회 24
설영우 볼터치는 저게 뭐냐 ㄹㅇ 1
10:12 l 조회 41
와 설영우 웃으면서 이마 치는거 킹받아1
10:12 l 조회 64
OnAir 명보 또 앉아있나ㅋㅋㅋㅋ
10:12 l 조회 20
OnAir 설영우랑 홍명보 잘생겼다1
10:11 l 조회 39
OnAir 설영우 오늘은 좀 보여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1 l 조회 20
설영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11 l 조회 133
월드컵 오늘 지면 끝이야??4
10:11 l 조회 34
당연히 우리나라이겼으면좋겠는데
10:11 l 조회 13
우리가 더 잘하능거같긴함…2
10:11 l 조회 35
박형식 닮은 사람 있는데?10
10:11 l 조회 46
OnAir 설영우 개잘생겼네
10:11 l 조회 24
OnAir 아니 매번 볼터치가 별로인데 맨날 놓치고 따봉해 ㅜㅜㅋㅋㅋ6
10:11 l 조회 91
헐 저 선수 잘생겼다 누구임3
10:11 l 조회 48
OnAir 야 저걸 못 따냐
10:1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