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973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2년 전 (2023/11/1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본인도 하고 싶은 장르가 많은데 

팬들 조차도 앨범 나오기 전에 원하는 장르가 다 달랐음 ㅋㅋ 

누군 락 누군 발라드 누군 전통팝 랩까지 해달라고 하고 ㅋㅋ 

결국 공평하게 바라는데로 골라먹음 되는 앨범이 나온거 같음 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네임드 익인8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구기가 의도한 것도 그거자나 다양하게 들을 수 있어서 넘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금요일이라 한잔 해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앨범 들어주셔서 감사함다~ 오늘 공연한 타임스퀘어 무대도 한번 봐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과제에 찌든 대학생한테 너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듣기 좋으면 된거지 ㅋㅋㅋ음악 들을때 머리아프게 생각해야하나싶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
18:21 l 조회 1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
18:20 l 조회 13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2
18:20 l 조회 7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4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5
18:20 l 조회 18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30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3
18:18 l 조회 37 l 추천 6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56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12
18:18 l 조회 82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27
아일릿 회사는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4
18:18 l 조회 18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2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12
18:17 l 조회 55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3
라이즈노래 들을수록 감긴닼ㄲㅋㅋㅋ6
18:17 l 조회 76
울 고양이 사진 찍는 건 기가 막히게 알아서 고개 휙 돌림1
18:16 l 조회 8
백지헌 중단발이 훨훨씬 예뿌다4
18:16 l 조회 113
최유정 노래 왤케 서이브 느낌나지
18:16 l 조회 29
공항 따라가면 ㅅㅅ이라고 보면 되는거임??5
18:16 l 조회 51
하투하 이름 뜻이 뭐야? 하츠투하츠?1
18:1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