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2070l 69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약투약 안했다. 

 

정밀 검사 결과 당연히 음성 나와야한다 마약 투약한 적도 누군가에게 주고 받은 적도 없어서 검출 되면 이상한거다. 

 

자진출석 태도에 관해  

경황도 없었고 긴장도 많이해서 그렇게 보일수도 있을 텐데 전혀 그렇지 않고 의도와 다르게 조롱이라는 표현 때문에 경찰분들께 오히려 해를 끼치고 오해를 사지 않았나 해서 우려됐고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여실장, 마약 공급 의사와의 관계에 관해서 

아무 관계가 아니다. 이번 모든 내용에 대해 저는 사실관계가 없다. 

 

의사가 줬다라는 진술에 대해 

그분의 진술이라면 할 말 없지만 누군지도 모르고 받은 적도 없어서 오히려 누군지 알고 싶다. 

 

유흥업소 실장 주장에 대해 

설명할 길이 없고 그분의 행동이 이상한걸로 보여진다. 언론이나 기사를 통해 지금까지 아는 바로는 어떤 사람인지 누군지 제가하는 행동이 사실인지, 제가 알기로는 마약 전과가 있고 한 사람이라서 그 사람의 진술에 신빈성이 있는지 의구심이 든다. 

 

제모 보도에 대해 

전신제모 전혀 사실과 다르다. 작년 앨범 활동 후로 1년 반 이상 모발 탈색 염색 전혀 한 적 없고 자진 출석을 하는 시점에서 경찰 측에서 압수수색이 없음에도 결백을 위해 자발적으로 제출한 상황이다. 이번 사건의 요점과 계속 벗어나는 느낌을 받고 있다. 왜 다른 의혹과 오해가 커졌는지 모르겠다. 중요한건 마약을 했냐 안했냐고 입증 하고 있는 중이다. 

 

과한 몸동작에 대해서 

직업 특성상 비춰지는 모습 비춰지지 않는 모습이 다르듯이 비춰지는 모습만으로 이렇다 저렇다 판단하는 것은 감내해야 될 부분이지만 이번 사건과 관련해서 연루되는 점은 속상하다. 6살 때부터 아역생활을 했고 30년 동안 춤을 오래 추다보니 일반적인 분들보단 몸이 유연한 편이고 말투 또한 한마디 한마디가 와전될 수 있고 영향력이 생기면서부터 조심스러워지게 돼서 부담감도 있고 책임감 있게 말을 해야한다는 강박이 있어서 말을 할 때 오래오래 신중히 생각하고 기억을 더듬고 생각하면서 시간이 길어지고 한것이다. 그런 점들이 사소해도 성실히 답하려고 한것인데 어눌하게 답하고 문맥에서 벗어나는것은 고칠 수 있다면 고쳐야겠다. 그런데 제 생각과 신념을 말하기 위해 고민을 많이 할 뿐이지 헛소리를 하는것은 아니다.
추천  69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와.. 실시간 정리한거? ㄷㅂ
3개월 전
익인1
지용아 고생했어ㅠㅠㅠ
3개월 전
익인2
아휴ㅠㅠㅠㅠㅠ 맘아파아아아아ㅏ
3개월 전
익인3
마음이 아프네..
3개월 전
익인4
아이고ㅜㅜ 제발 그만 좀 괴롭혀
3개월 전
익인5
정리해줘서 고마워 ㅜ..
3개월 전
익인6
아 진짜 ㅜㅜ 뭐냐 팬 아닌데 진짜 마약 안한거면 너무 억울할거 같고 맴찢인데?
3개월 전
익인7
인터뷰 다 봤는데... 진심 세상이 억까한다는 말 밖에 안나옴... 영향력이 부담스러워서 신중하게 말하게 됐다는 얘기 들으면서 주마등처럼 그간의 억까들 떠오르면서 짠하더라... 그마저도 제가 고쳐야겠죠 이러는거 듣고 진짜 가슴 찢어진다...
3개월 전
익인8
진심 마지막 인터뷰가 ㄹㅇ 세상이 지디를 억까하는듯 얼마나 말투, 몸짓으로 뭐라했음 고치겠다는 말까지 나오게하지
3개월 전
익인99
22...
3개월 전
익인9
아 타팬인데 걍 이제 개불쌍함..이런 글엔 큰방에서 악플단 애들 나오지도 않겠지만 인생 부메랑인데 돌려받길 바람..진짜 지디 불쌍하고 안타깝다
3개월 전
익인10
아 마지막은 좀ㅋㅋㅋㅋㅋ몸이 유연해서 그렇게 한시도 가만히못있는다고…? 춤을 오래춰서..?
3개월 전
익인12
긴장되고 생각하다보면 몸 베베 꼬일 때 있지않아? 인터뷰 문맥상으로 어떤 의미인지 잘 알겠는데...사실 나도 모르게 일어날 수도 행동인데, 많은 사람들이 이유를 물으니 어떻게든 답할 이유가 필요하지않았을까싶음...

우리도 이유모르게 몸 난리날 때 있잖아

3개월 전
익인10
도대체 무슨 긴장..? 무슨 생각을 그렇게 깊게하면 마약의심받을만큼 베베 꼬일수있어..? 진짜 궁금해서물어봄
3개월 전
익인12
엉 나도 가끔 진지한 대화 나눌 때 고민의고민 거듭하다 그렇게 될 때 있음..
빈도가 잦지는않지만..
그리고 억울하다는 인터뷰에도 이렇게해야될까싶다. 조롱이잖아

결과 보고 말해도 된다 생각해

3개월 전
익인63
고개꺾고 그런다고? 좀 심하던데 장애 인거 아니야?? 병원가봐야할듯 틱이나 뚜렛이나 그런거일거 같은데 한번 병원가봐바
3개월 전
익인12
63에게
엥..빈도 수 적다 댓 쓰면서 '나는 자주 안함 + 근데 가끔 나도 그런 행동이 나와서 이해간다'는 의미 담아 쓴 말이야ㅋㅋㅋㅋㅋ

진짜 가~~~끔 말하다 생각 안 나거나 고민될 때 나도 모르게 손이라든지 주물거리고있어서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28
63에게
너도 병원 가봐라

3개월 전
익인12
128에게
난 정말 인생에 손에 꼽힐정도라 말했고, 윗댓에 '나도 그런 적있어서 이해간다'는 의미로 적었다는 글 보이니?
지금 지디랑 나 쌍으로 저격하는거다
손 함부로 놀리지마

3개월 전
익인128
12에게
? 나 63한테 한 거야

3개월 전
익인128
12에게
누구한테 답글 단 건지부터 확인해
12 너가 겪은 경우를 얘기하면서 지디 이해한다고 댓글 썻는데 거기에 63이 무지성으로 지디는 그게 심하던데 장애 아니냐고 그런 거고, 심지어 너한텐 돌려서 병원 가보라고 너도 장애라고 하는 거잖아
그래서 그런 댓 쓸 시간에 63부터 병원 가보라고 한 건데 ㅋㅋㅋㅋㅋㅋ
내가 누굴 저격한 게 아니라 했다 쳐도 63 쟤만 저격했어 답글도 63한테 잘 달았고 ㅋ지디랑 너 돌려까는 거 같아서 댓 달았던 건데 나한테 뭐라 하네
얼탱이가 없네 갑자기

3개월 전
익인12
128에게
아 나한테 한 줄 알고 진짜 놀랐거든 미안해.

3개월 전
익인128
12에게
너야말로 제대로 확인하고 댓글 달아

3개월 전
익인12
128에게
내가 많이 예민해졌나봐
맞아 나 돌려까는 거 다 느낀 거 참았는데, 다른 사람도 나한테 댓달았다생각했어

3개월 전
익인128
12에게
바쁠텐데 빠르게 확인하고 피드백해줘서 고마워. 아무래도 얘기가 얘기인지라 그럴 수 있는 거 충분히 이해하는데 갑자기 엄한 곳에 당한 느낌 들어서 나도 조금 욱했나봐. 어떻게 보면 나도 쟤한테 병원 가보라고 한 게 좋은 멘트는 아닌 건 맞고.
그런 식으로 댓 달았던 사람 아래에 내 댓도 별로 좋지 않은 내용으로 써져있으니 그렇게 생각될 수도 있다고 이해는 해
암튼 댓쓰니 좋은 하루 보냈으면 좋겠어 :)

3개월 전
익인12
128에게
좀 더 꼼꼼히 살펴보지못한 부분 정말 정말 미안해ㅜ 이 좋은 시간에 순식간에 기분 나쁘게 만들었네
좋은 하루 보내🥲

3개월 전
익인128
12에게
아냐! 익도 오해할만한 상황이었고 오해했을 당시에 기분 나빳을텐데 뭐... 퉁치자!
고마워~!!

3개월 전
익인12
나중에 정말 아니라는 기사나왔을 때
억울한 사람한테 '사람이 뭘하면 마약 먹은 사람 처럼 저래?'이런 댓글 단거야 너ㅋㅋㅋㅋ

너도 반대로 이런 댓글 받았다고 생각해봐라... 이번 사건도 그렇고 뭐든 그냥 결과 나오기 전까지는 가만히 지켜보고, 기다리면 되는거임
함부로 댓글 달지마

3개월 전
익인40
걍 니는 마약했다고 뇌피셜 결론낸거 같은데~ 본인이 마약 안했다고 하는데
궁금하면 지디한테 직접물어봐 방구석에서 이렇게 댓글싸지르지 말고

전국민이 마약했다고 조롱하고 욕하는데 너같으면 제정신이겠냐? 니 바운더리에서만 생각하지마
연예계 발붙이면서 수많은 관심악플세례에서 살았던 연예인임 살아있는게 고마울정도인데,,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23
궁금한게 아니라 패고 싶은 거겠지
3개월 전
익인16
그냥 내 뇌피셜론 권지용 옛날 영상도 보면 원래도 몸 비꼬고 그런거 있는데 긴장하면 일종의 틱같은게 아닐까싶음
3개월 전
익인18
ㅜ에휴
3개월 전
익인2
본인이 그렇다는데 너가 뭘알아? 더이상 뭘 어떻게 해명함?
3개월 전
익인19
무슨 말을 하고 싶은 거임
3개월 전
익인15
카메라가 많이 있을때 좀 그랬지 평소에 모습보면 안그래 제발 본인등판해서 해명해도 이러네
3개월 전
익인7
본인이 그렇다는데... 얼마나 많은 악플을 봤겠니 ㅋㅋㅋ 그걸 토대로 정리해서 답변한거잖아...
3개월 전
익인22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3
넌 얼굴이 왜 그래 사람인데 말도 안된다 정말
3개월 전
익인28
야이씨 좀 꺼져라 넌
3개월 전
익인29
니같은 애들이ㅜ물어뜯을까봐 얼마나 김장되겠냐
3개월 전
익인30
유튜브 해명영상 보면 원래도 스트레칭 자주 했고 빨리 감기나 슬로우로 영상 더 이상해보이게 만든거임 뒤에 영상 보면 또 멀쩡히 가만히 있음
3개월 전
익인31
네 생각이 베베꼬인거 같은데 정병아
3개월 전
익인33
본인이 그렇다는데 어쩔
3개월 전
익인48
니 얼굴 탈덕수용소처럼 생겻을것같음; 개찌린내나요 아줌마
3개월 전
익인51
진짜 왜그러냐?
3개월 전
익인67
니가 춤추면서 살아봤냐 ㅋㅋㅋㅋ 당사자가 그렇다는데 한번도 그렇게 안 살아본 애가 이러니 저러니 웃기네
3개월 전
익인68
또 랄지
3개월 전
익인75
긴장하거나 스트레스가 심하면 그럴 수 있지. 본인도 원인 모르니까 저렇게 대답하는 거겠지. 너도 다른 사람들이 말 본새가 왜 이래요 하면 그냥 평소처럼 말한 건데 뭐가 문제인가 생각 들 거 아냐.
3개월 전
익인93
또 마치 그저 '궁금한척' '의도치않은척'
교묘하게 '지디는 마약을 한게 분명해' 를 주장하고있는 너의 지ㄹㅏㄹ의 멍/청/함

3개월 전
익인96
당사자가 그렇다는데...ㅋㅋㅋㅋ너는 진짜 정병이다 좀 밖에 나가서 산책도 하고 그래
3개월 전
익인108
ㅋㅋㅋㅋ 방구석 검사ㄷㄷ
3개월 전
익인111
본인이 인간 마약검사키트인가봄
3개월 전
익인113
왜 이렇게 사는거야..?
3개월 전
익인117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기면 되지...에휴
남들한테 감추고 싶은 이유일수도 있고 너처럼 자꾸 논점 벗어나는 애들이 문제임.
본인이 마약안했다잖냐
그럼 결과 기다리셈 이상한 태클걸지말고
결과 나오고 나서 얘기해도 안늦음

3개월 전
익인126
너도 꼭 신고 당했으면 좋겠다. 완전 지디가 마약한걸로 생각하네~
3개월 전
익인12
우리 신고하자 익아^^결과 떴다
3개월 전
익인126
그러니까ㅋㅋㅋㅋㅋ다들 본인이 한 말에 꼭 책임져라~
3개월 전
익인12
사과해
음성 떴어 보여? 이미 캡처 다 떴고 도망칠 생각도 하지마

3개월 전
익인131
결과 나왔다 친구야~
3개월 전
 
익인11
근데 인터뷰 보면서 느낀점은 진짜 생각하면서 말 많이 하는 게 느껴짐 뒤에 생각하면 말하느라 말이 이상해보인다고 말하기 전부터 그냥 느껴지더라... 나도 헛소리할까봐 조심할 때 엄청 두서없게 말할 때 있어서 극공감...
3개월 전
익인13
정리글 고마워......... 마음 아프다
3개월 전
익인14
🥺🥺 용아....
3개월 전
익인15
정리글 고마워 ㅠㅠㅠ
3개월 전
익인17
너무 짜증난다 ㅋㅋㅋㅋ 그냥 지디가 이런 사건 피의자인것도 짜증나고 국정에 놀아나는거같아서 짜증나 하 .. 빨리 음성 떴음 좋겠어
3개월 전
익인21
증언한 사람들은 경찰들은 왜저런거임 뭐 덮으려고 화제몰이할 의도였나 왜 멀쩡한 사람을 힘들게 만든거
3개월 전
익인24
안타깝다 진짜 악플 단 애들 꼭 돌려받길
3개월 전
익인25
ㅠㅠ슬프다 힘내시길..
3개월 전
익인26
정리글 땡큐
3개월 전
익인27
걍 긴장감이랑 불안감 정신적 스트레스 때문에
틱 처럼 행동했던것같음.. ㅠㅠ

3개월 전
익인32
그럼 이제 완전히 아닌쪽으로 중립기어 풀어도 되는거야?? 팬 아닌 사람만 답좀
3개월 전
익인36
어차피 결과도 곧 나올거임
3개월 전
익인27
아직 결과는 안나왔긴했는데
저 정도면 아닌게맞는듯

3개월 전
익인32
검사결과까지 은근 시간이 걸리네 암튼 ㄱㅅ
3개월 전
익인75
팬아닌데 뭐 인생에 그렇게 중요한 사실도 아니고 중립 기어 걸고 말것도 없이 그냥 현생 살다가 결과 나오면 그때 비판을 하든, 옹호를 하든 하면 될듯
3개월 전
익인34
권지용ㅠㅠㅠ
3개월 전
익인37
참 뭐랄까 복잡 미묘하다
3개월 전
익인38
동작이나 말투 짜깁기 한 영상으로 오해했었는데 미안하네요 반성합니다
3개월 전
익인39
어찌됐든 마지막 문단 슬프다
말의 와전…영향력.. 부담감..책임감…

3개월 전
익인41
힘내시길
3개월 전
익인42
얼른 결과 나와서 아닌걸로 땅땅땅 됐으면 좋겠다!!!!ㅠㅠ
3개월 전
익인43
요새 지디 모습 보고 ㅁㅇ 했나? 싶으면서도 팬은 전혀 아니지만 절대 아니었면 좋겠다는 맘이 컸는데…일단 정말 ㅁㅇ이랑 관계 없어서 다행
그리고 미디어에 비춰지는 모습만 보고 조금 걱정한 나도 반성중.
응원한다 지디

3개월 전
익인45
힘내세요
3개월 전
익인46
오 컴백을 할 예정인가보네
3개월 전
익인47
결과가 빨리 나와야 서로 편해질듯?
3개월 전
익인50
코리안 권지용
3개월 전
익인52
gd님 여기에서도 전에 gd님 악플들 많았는데 언제 고소하시나요.. pdf 다 따서 변호사님한테도 메일로 보냈건만ㅜㅜ
3개월 전
익인52
제발 선처 없이 강한 처벌 받게 해주세요 꼭!
3개월 전
익인57
고소 이번에 한다니까 기다려봐야할듯ㅠㅠ 고마워요
3개월 전
익인53
힘내자ㅜㅜ
3개월 전
익인54
나 사실 지디 새곡 들을수 있다는거에 안심했어
3개월 전
익인55
이런 글엔 댓글도 겁나 느리게 달림ㅋㅋㅋㅋㅋㅋㅋㅋ마약 떴을 땐 중립기어고 뭐고 조롱 초단위로 달리더니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9
ㅋㅋㅋㅋㅋ이야 이젠 답변이 입맛에 안맞으시나보네 대단하다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9
그만 좀 괴롭혀라..진짜 집요하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66
경찰에서 출입 내역 없었다고도 말했었는데
3개월 전
익인67
222 이거 되게 일찍 나온 정보인데 이런건 왜 안 궁금해하고 안 찾아보는지 그게 너무 신기해.. 이런 정보는 피셜로 떠도 절대 안보고 맨날 그럼 왜 그래? 그럼 왜 그래? 이러더라.
3개월 전
익인66
(내용 없음)
3개월 전
익인66
어라 찾고온사이에 여기 댓 사라졌네? 암튼 ㅇㅇ 지워졌으니 여기 댓달게 저 기사내용에서도 그렇고. 업소 여자 관련해서도 진술만으로 입건했다고 경찰이 그랬었음. 증거도 못찾았다고. 그래서 영장도 기각된거야 이건 인티기사만 봐도 나옴
3개월 전
익인7
그렇게 단정지어서 얘기하면 꼬투리 잡아서 해석할 여지가 많아져서 그렇대. 지디가 한마디 한마디 더 신중하다는거 인터뷰 보면 알잖아? 기사 나왔으니까 기사 봐.
3개월 전
익인18
참..계속 일면식도 관련도 없다고 왔는데 포렌식도 다 는데 아무것도 없었는데 뭘 더...
3개월 전
익인58
권지용 사랑해 잘 버텨줘서 고마워
3개월 전
익인59
진짜 아니긴 아닌가보네
3개월 전
익인60
지용 ㅠㅠ 꼬부랑할아부지될떼까지 꼭보자ㅜ
3개월 전
익인61
난 솔직히 마약 기사 뜨고 나서 인터뷰 영상 보면서 옛날에 내가 기억하던 모습이랑 너무 달라서 정말로 마약 때문에 저렇게 된 건가? 라고 생각하고 진짜 그때의 그 사람이 아닌 건가 이런 생각했었는데 마약했다는 고발이 거짓이라면 오해해서 너무 미안하고 댓글로라도 사과 남기고 싶음...
3개월 전
익인62
위에서 뭐 덮으려고 연예기사 터뜨린건가.. 정확한 결과도 안 나왔는데 언론이 마녀사냥부터 하네.
3개월 전
익인81
이게 제일 유력하긴하지
3개월 전
익인64
아유 인터뷰 좀 마음 아프네
3개월 전
익인65
지용이 그만괴롭혀 진짜.....하...최악의 마녀사냥이 23년에 일어날줄이야
3개월 전
익인69
이건뭐 타진요보다 더함 진짜..왜 당사자가 직접나서서 모든의혹 아니라고 명확하게 얘기했는데 아직도 못괴롭혀서 안달인거임ㅋㅋ제발 결과나올때까지 가만히좀 있어라 진심이번정부최악이다ㅋㅋ
3개월 전
익인70
힘내슈
3개월 전
익인71
참 이런 글에도 아득바득 댓글 참 수준ㅋㅋ
3개월 전
익인72
권지용 고생한다 진짜…ㅠㅠ
3개월 전
익인73
여기서도 뜨자마자 중립 안박고 악플부터 단 애들 많았는데 꼭 실전맛 보여주길...
3개월 전
익인74
와 춤을 30년 동안 췄네.. 나보다 유연할 듯 부럽다
3개월 전
익인76
피해자가 혼자 싸우고 있어....
악플러들,기레기들 삼대가 벌받기를...

3개월 전
익인77
여기서도 악플 다는 애들은 안무섭나? 무슨 자신감이지 ㅋㅋㅋ
3개월 전
익인78
힘내 인터뷰해줘서 고맙다
3개월 전
익인79
아니 이렇게까지 지디만 괴롭히는 이유가 뭐야?? 경찰이야 조사하다 이름 나왔으니 조사한다 쳐..여실장은 물증도 없이 지디 마약했다고 제보한거임??
3개월 전
익인80
근데 그 걷는짤 가지고 이상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그거 뭐 그냥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틱처럼 나오는걸수도 있지 않아..? 혹시나 그거라면 그걸 뭐 인터뷰에서 저 틱있어요 이럴수도 없는건데 왜 그걸로 꼬투리 잡는듯한 말들이 나오는지 모르겠음....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83
ㅇㅇ 안함 제거 샴푸있으면 그 돈 많은 연예인들 왜 걸림
3개월 전
익인87
전신제모 아니라는 입장문 나왔고 조사 받으러 갔을때 체모 채취도 했다고 했음 탈색 안했다 했고 경찰에서도 모발로 충분 하다함 그리고 탈색해도 나온대
3개월 전
익인81
정보 고마워 암암리에 마약 성분 제거 샴푸가 요즘 돈다는 글을 어디서 본 것 같아서 쓴건데 아닌가보네
3개월 전
익인82
참 어떻게든 아득바득 꼬투리 잡고 싶은 사람들 널렸네ㅋㅋㅋㅋ지디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 사람 그렇게 미워하면 니들 인생이 좀 나아짐? 심보 좀 곱게 써 그리고 지디는 악플러들 고소 한번 쎄게 먹여야할듯 내가 지디였으면 인간들 진짜 징글징글할 것 같음 어휴
3개월 전
익인85
ㅜㅜ 워낙 무슨말 행동을 해도 기사화가 되버리는 삶이였으니까 말할 때마다 생각이 많아지고 조심스러워지는 건 예전부터 있었음..
3개월 전
익인86
윗댓들…말 하나 하나에 꼬투리 잡는거 내가 다 환멸나네
3개월 전
익인88
기자들 그만좀해라 내돌도 이런식으로 당하지 못할거깉지도 않아서 기자렉카 악플러들 정말 환멸남
3개월 전
익인89
진심 지디 화이팅
3개월 전
익인90
아이고…. 인터뷰 영상 다보고 왔는데 진짜 좀 마음이 아프다.. 나는 팬은 아니지만 워낙 나 초등학생때부터 슈퍼스타였고 내가 20대 후반이 된 지금까지 저 정도의 영향력을 가진 국내 스타는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수준인데 근거 없는 진술, 기사 때문에 소속사도 없는 상태에서 저리 혼자 외롭게 헛소문과 싸우고 있다는게 .. 너무 부조리한 거 같다ㅠ 그 와중에 끝까지 기사들도 악의적이고 비꼬는 악플도 달리는데 진짜 꼭 처벌 받기를
3개월 전
익인90
그리고 본인이 뭔가 발언을 할 때는 꼭 그 발언에 책임이 있다는 걸 생각하고 말했으면 좋겠다.. 인터뷰 영상은 제대로 보고 저렇게 댓글 다는건지
3개월 전
익인91
행복하길
3개월 전
익인58
지디가 언제 문맥에 벗어나게 말함? 고칠 필요없어..나는..그냥 너라는 인간 자체가 좋아..지드래곤이든 권지용이든 다 한 사람이고 멋진 사람이야
3개월 전
익인58
22년 몸 담았던 소속사 첨으로 나와서 혼자서 변호사 선임하고 언론 대응도 직접 하고 ㅠㅠ
이번일을 통해 너가 얼마나 단단한 사람인지 새삼 다시 깨닫게 되었어...처음 겪는 일에 많이 혼란스럽고 화나고 슬플텐데 침착하게 잘해가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찡해진다

3개월 전
익인92
본인도 수사 빨리 진행해 달라고 답답해하는데 뭔 말이 이렇게 많아 그냥 결과 나올 때까지 카더라든 지 혼자 예측하는 댓글이든 안 적고 기다리면 안 되는 거임? 어떻게든 꼬투리 잡으려는 댓글 보니까 내가 정신병 올 것 같다 아무 생각 없이 손가락 움직이는 걸로 사람 하나 죽이기 쉽다는 것 좀 인지했으면 하긴 백날 말해봤자 귓등으로도 안 듣겠지만
3개월 전
익인94
지디 ㄹㅇ 슈스 맞네ㅋㅋㅋㅋ 아득바득 깔거리 찾는 사람들이 증명해주고 있는거 자기들은 모르겠지?ㅎㅎ
3개월 전
익인95
꼬투리 잡는애들은 그 전에 악플 단 애들인가?
꼭 악플 달았던 애들이 하나하나 꼬투리 잡을려고 달려들더라

3개월 전
익인95
그리고 경찰에서는 유흥업소 기존 수사 대상자 8명에 권씨는 포함돼 있지 않는다고
엄청 일찍 나온 무려 10월25 기사 정보인데 왜 이런 정보는 피셜로 떠도 안찾아보냐고
벌써 이기사가 20일 전 에 뜬 기사다

근데20일 전에 뜬 피셜 기사는 안찾아보더니
최근 에 11월12일 2일 전 엄청 늦게 뜬 여실장 기사에는 사람들은 잘도 찾아보는듯 여실장 말은 잘도 믿더라
업소간게 확실한가보네요, 여실장이 다 불었다, 여실장이 다 진술했다, 여실장이 뜬금포로 지디를 거론하진 않았을거다,업소마담이 지디 불었다잖아요. 못보셨냐고 기사 다 났는데
이러면서 이거를 믿고있음

애초에 유흥업소 출입기록도없다고 해서 여실장 증언은 거짓증언 일텐데
이거에는 관심도없음 본인들이 보고싶은거만 보는듯

3개월 전
익인100
222222
3개월 전
익인97
여기서까지 이러는 건 ㄹㅇ 정병이다...왜저러지...
3개월 전
익인98
지디앤탑 high high가 마약 티내려고 안달난 노래라고 하던 애는 어디갔냐 걔는 꼭 고소 당했으면
3개월 전
익인101
역대급 사건이다.. 얼마나 억울했으면.. 안타깝다 진짜
3개월 전
익인102
저 글에서 억울함이 느껴져 지디 행복해라ㅜㅜ
3개월 전
익인103
ㅜㅜ하... 너무 짠하다
3개월 전
익인104
진짜 이 사람 정말 불쌍하다
이 사람 꼭 보란듯이 자기 욕하는 사람들보다 더 행복했으면 좋겠다

3개월 전
익인105
사실 첨부터 의혹에 대해서 계속 아니라고 말해왔는데 이렇게 여러번 증명해야된다는게 참.... 내가 다 억울하다
3개월 전
익인106
진짜 타팬인데 너무 안타깝다... 여기서도 온갖 조롱에 욕은 다 먹고 해명하니 나몰라라 하는게... 행복만 했으면
3개월 전
익인107
마지막 진짜 가슴 찢어진다
3개월 전
익인109
와 진짜 오바다.. 그렇게 까였는데
3개월 전
익인110
짠하다..
3개월 전
익인110
하트브레이커 그쯤에 ㅈㅅ청원에 표절에 난리났었던게 기억나는데 그때랑 사람들은 변한게 없네..
3개월 전
익인112
아니 그럼 그 유흥업소 실장인지 뭔지는 ㄹㅇ 뭐하는 사람임??? 관련도 없는데 왜 입을 털어..? 한사람 인생 망칠라고 작정했나 머임
3개월 전
익인65
던지기수법이라고 마약범죄자가 다른 마약한사람 불면 형량줄어든대 그 실장은 이미 마약전과 6범인상태고 실형못피함ㅇㅇ 그리고 폭로된 사람이 유명한사람일수록 훨씬 형량 쎄게줄어든다더라..아마 지디 행동이 독특해서 유력기출문제식으로 찍은게아닐까 싶음
3개월 전
익인114
악의적인 공격한 언론과 인간들 진짜 벌받을거야
3개월 전
익인115
ㄹㅇ악플러들 싹 다 고소때리길
3개월 전
익인116
진짜 세상이 억까하네ㅋㅋ
3개월 전
익인118
진짜 속상하네.. 빨리 결과나오고 음성뜨면 억울함 완전히 풀렸으면 좋겠다
3개월 전
익인119
슬프다
3개월 전
익인120
검사 결과 뜸?댓글 분위기가 음성 확정인 분위기네?
3개월 전
익인121
경찰 진술 계속 바뀜, 통신영장기각, 물증 없음, 지디 자진 출석 등등 여러 정황상 음성이 거의 확실하다고 생각해서
3개월 전
익인122
댓글 보면 지디가 무조건 양성 뜨기만을 바라는 사람들 있는 것 같음
3개월 전
익인124
이런 글은 ㄷ댓글 수도 적고~ 정병은 드글거리고~
3개월 전
익인125
와 팬 아닌데도 마지막 인터뷰는 마음 아프네......
3개월 전
익인126
댓글 수 적은거봐라. 이런 글에는 악플 달던 애들 댓글 안달지! 난 팬도 아니지만 이번 사건으로 지디가 봐주지말고 악플러들 싹 다 고소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행복했으면 좋겠음ㅠㅠ진짜 절대 선처해주지마.
3개월 전
익인127
유흥업소 출입은 맞지? -> ㄴㄴ 아니라고 기사뜬지 오래임
온몸 제모 왜함? -> 온몸 제모 안함 정정보도 뜸
그럼 왜 이렇게 몸을 마약한 사람마냥 가만 못 둠? -> 지디 원래부터 자주 그랬고 무의식 중에 나온 행동이라고 인터뷰에서 말함
어차피 옛날에 마약한 건 팩트아님? 그러니까 의심하지 -> 그냥 지디가 마약했으면 좋겠다고 염불외워라 이정도면
이런 글에는 댓글 진짜 없는게 어이가 없을 뿐이다..
인티에도 지디 조롱하고 악플 단 거 진짜 많았는데 ㅈ ㅔ~~~~발 선처말고 다 조져줬으면

3개월 전
익인127
그리고 지디는 이때까지 계속 일관된 진술만 했고 경찰이 입장을 계속 번복했음
근데 경찰과 언론이 하는 말은 바로 믿고 지디가 하는 일관된 진술은 중립 박겠다? 이건 걍 지디 싫다고 봐도 무방한 거임 ㅜㅜㅋㅋ

3개월 전
익인129
진짜 억울했겠다... 악플러들 싹 다 고소먹길
3개월 전
익인130
그러네 마약을 했냐 안 했냐가 중요하지 제모가 뭐가 중요함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전 오마이걸 진이 인스타스토리85 15:394057 0
더보이즈 3월18일 더보이즈 컴백‼️‼️‼️ 70 8:292824 27
제로베이스원(8) 다들 지금 몇건욱이야 48 13:472502 2
라이즈여기있는 희주들 다 팬콘에서 만나쟈🧡🧡🧡 45 10:39733 0
제로베이스원/마플2월29일이야 36 11:571281 0
 
파묘 만원 넘게 주고 볼만해? 18:02 1 0
아이유티비 나왔다 18:02 1 0
음방 조명중에 18:02 2 0
이정도 역조공이면 가성비야 잘준거야? 18:02 8 0
티모시 기자가 섹시 스마일 요구했는데 당황하던 시절 18:02 5 0
마플 ㅍㅁ 회사가 일 안 할 때 짜증나는게 18:01 3 0
파묘 잔인한 장면은 하나도 없지,,?1 18:01 6 0
진짜 마이데몬 연준이 개조은데요....... 18:01 13 0
이건안,이지예! nb너네 무어ㅑ 2 18:01 5 0
마플 메이저에 한먹는 거 같은 애들이 한결같이 극 마이너라 신기하다 18:01 9 0
권지용 얼굴 뭐야?? 18:01 28 0
낮잠 자고 일어나자마자 본 트윗이 이거라니 18:00 25 0
트와이스 연차정도면 이룰거 다 이룬거 아니야?4 18:00 39 0
동런 퇴근 시간 겹친 거 18:00 12 0
마플 뷔 송강 박보검 차은우 이런사람들이 카리나랑 같은급이야?3 17:59 83 0
짱규즈 붐온다 17:59 26 0
인티 이벤트 참여한거 발표날거 같아서 17:59 21 0
은스타 텐 편 진짜 짱잼이다 17:59 8 0
역시 쿨톤은 쿨톤이군아...🥹💙4 17:58 48 0
아 ㅋㅋㅋㅋ 청하 신곡 제목 이니미니인데1 17:58 103 0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