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BGxrm0AiIQwgigA0 엠카때도 무릎 진짜 아프다고했잖아ㅜㅜㅜㅜ전에도 무릎 안좋다는 말은 했는데 진짜 많이 아픈가봄 ㅠㅠ습관처럼 쇼츠 넘기다가 가슴이 북북 찢김 ㅜㅜㅜㅜㅜ쇼케 끝나고 진짜 쉬어야겠는데ㅠㅠㅜ
| 이 글은 2년 전 (2023/11/18) 게시물이에요 |
|
?si=BGxrm0AiIQwgigA0 엠카때도 무릎 진짜 아프다고했잖아ㅜㅜㅜㅜ전에도 무릎 안좋다는 말은 했는데 진짜 많이 아픈가봄 ㅠㅠ습관처럼 쇼츠 넘기다가 가슴이 북북 찢김 ㅜㅜㅜㅜㅜ쇼케 끝나고 진짜 쉬어야겠는데ㅠ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