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092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6
이 글은 2년 전 (2023/11/2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에스파 윈터 폴로 랄프로렌 앰버서더 발탁 | 인스티즈

[정보/소식] 에스파 윈터 폴로 랄프로렌 앰버서더 발탁 | 인스티즈

[정보/소식] 에스파 윈터 폴로 랄프로렌 앰버서더 발탁 | 인스티즈

[정보/소식] 에스파 윈터 폴로 랄프로렌 앰버서더 발탁 | 인스티즈[정보/소식] 에스파 윈터 폴로 랄프로렌 앰버서더 발탁 | 인스티즈

에스파(aespa) 멤버 윈터가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윈터는 이번 앰버서더 발탁과 함께 폴로 랄프 로렌의

2023 Fall Holiday 룩을 소화하며 다양한 분위기를 자유자채로 연출해 공식 앰버서더로서의 면모를 입증

했다.

랄프 로렌 코리아는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걸그룹 대표 올라운더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윈터야말로 폴로 랄프 로렌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 주는 클래식 디자인과 귀족적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 화할 수 있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44/0000926520

대표 사진
익인1
꺄 민정이 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넘 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너무잘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그럼 이제 폴로 엠버서더 클쓰랑 윈터 두명인가? ㅋㅋㅋㅋㅋ 둘 다 에스엠 출신, 에스엠인게 대박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엔시티 마크도 엠버서더인걸로 아는데 그럼 세명인건가..? 암튼 다 잘어울린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난 여자 말한거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꺄 민정아🫶🫶🫶🫶 어디 하난 되겠구나 했는데 벌써~~ 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럴 구 같드라~~~ 개이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양갈래 사진들 빨간머리 앤 같아ㅋㅋㅋㅋ 귀여워 빨간머리 진짜 찰떡인드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어울린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넘 잘 어울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윈터 따뜻한 색감 잘 어울려서 찰떡일 듯 후에 나오는 화보들 기대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잘어울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쁘다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머 세상에 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스파 엠버서더 개인활동(?) 안할거라고 본 것 같은데 이제 풀린건가? 잘어울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랬는데 스파이시인가? 그때부터 갠화보찍구 그런거 보면 풀린지 얼마 안된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잘어율린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윈프로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어울린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읭... 에스파는 뭔 엠버서더 개인 안 한다고 하지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게...얼마전에 그런 영상 봤던거 같은데 아니였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멤버 개인이 잘 나가는것보다 그룹 전체가 잘나가는 쪽을 선호해서? 개인 광고는 안 찍는다는식의 뭘 봤었는데 그게 없어진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야 완전 나랑 같은 영상 봒나버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건 데뷔초때 이제 3주년 4년차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거 몇년 전 영상이야... 최근에 풀린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쿠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분명 탈락이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예쁘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구ㅏ엽다 잘 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잘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첫짤 넘 예쁘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뭔가 크리스탈은 폴로 같고 윈터는 폴로 키즈 같음 (둘다 좋아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윈터랑 마크… 나 폴로랑 취향 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찰떡이다 너무잘어울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에스파 벌써 데뷔한지 3년이나 됐어?? 블맘 듣던 게 엊그제 같은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잘어울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잘 어울린다… 마크랑 같이 화보 찍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민정이 너무 잘 어울려,,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잘어율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너무 잘어울려 ㅠㅠ 기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넘 기엽고 예쁘고 찰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잘어울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잘어울려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민정이 추카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윈터랑 마크… 올라운더들 사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만 안 어울리나... 윈터 좀 디자인있고 키치한 브랜드랑 잘 어울리는데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폴로는 좀더 어른스럽고 딱 떨어지는 느낌이라 윈터랑은 좀 거리가 있어보임 윈터 oioi 잘 어울릴 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헉 잘 어울린다 근데 청바지에 기본 조합 나오면 좋겠다 엄청 잘 어울릴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너무 예쁜데 가운데 머리카락... 신경쓰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잉 기야웡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그룹멤들이 다 솔앨나와도 안내는 멤도 있지??
1:12 l 조회 6
아이오아이 콘서트에서 노래 듣고 우는 결경이...
1:12 l 조회 4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
1:12 l 조회 4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2
1:11 l 조회 9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11 l 조회 6
쌩얼 미남 계훈이
1:11 l 조회 12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
1:11 l 조회 11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1
1:10 l 조회 15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1
1:08 l 조회 44
하 앞으로 잘 될 미래가 안보이는 남돌 잡았는데4
1:07 l 조회 76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3
1:07 l 조회 96
오프 일정 뜨면 이제 바로 울트라부터 빌리는 게 루틴이 됐음ㅋㅋ
1:07 l 조회 14
제발 국내선예매 해주라
1:06 l 조회 16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4
1:06 l 조회 92
본진회사야 제발 본질을 찾아라
1:06 l 조회 25
아이오아이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1:06 l 조회 6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1
1:06 l 조회 97
엔시티 노래 중에1
1:06 l 조회 29
흠.. 오늘 계획 다 짰다2
1:05 l 조회 16
솔콘이 너무 재밌어 어캄3
1:0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