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65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라인업이나 음반판매량만 봐도 앨범상 팬심빼고봐도 받을것같은데 마마에서 애들 상 받을면 울까?
대표 사진
익인1
울었으면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울것같은데 다른데서도 대상 받지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연차는 아니지않아???
다른 상들도 마니타봣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려보자. 나 눈물틴 좋아. 울어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진 않고 좋아할둡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는 멤버도 있을 것 같은데 …. 울어주라 얘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굼하니까 주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가 호시 울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울듯 콘서트나 팬미에선 울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은 내가 울어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마 대상 처음인가? 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울것같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는건 내가 울게.. 꼭 받았으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 울 거 같은데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히?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나는 울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기뻐해주면 좋겠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울거니까 완전 도파민 폭발로 웃어줬으면 좋겠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
8:42 l 조회 6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4
우리의 경우의 수중에 하나 실패함?1
8:41 l 조회 16
OnAir 방금 부상당해 교체된 스웨덴 선수5
8:41 l 조회 43
연준 어깨라인 조각한거같다 타고난 뼈대 미남이다
8:40 l 조회 8
그니까 이런상황 안나오게 축구를 잘했어야지
8:40 l 조회 12
움짤계 하는 사람인데 알티가 짜다 소금같애...
8:40 l 조회 5
와 진짜 일본 압박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8:39 l 조회 16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입 열다 "데이터상 문제 없는데…선수들 안 뛰는 것처럼 보여"→"전술 변화는 없다 (과달라하라 현장 인..9
8:38 l 조회 140
OnAir 아니 저 일본선수 태클 개잘넣음 아까부터ㅋㅋㅋ
8:38 l 조회 8
우리가 어제 얼마나 못했냐면 지금 일본인들이 한국축구개못함ww우리랑 붙으면 8:0일듯ww 이래도4
8:38 l 조회 52
OnAir 아니 저선수어떡해
8:38 l 조회 24
김남일 선수님 빨리 와서 빠따 좀 때려주세요
8:37 l 조회 6
OnAir 와 존잘3
8:37 l 조회 35
OnAir 햄스올라온거야???
8:36 l 조회 7
OnAir 스웨덴 토트넘에 있는 베리발 투입
8:36 l 조회 20
축구에 열정 없으면 빠져 제발ㅋㅋㅋㅋㅋㅋㅋ1
8:36 l 조회 33
32강 올라가게 되면 홍명보는 걍 먼저 한국들어오길1
8:36 l 조회 31
OnAir 스웨덴 선수 한명 혼자 넘어져서 부상...1
8:35 l 조회 39
코르티스 벌써 데뷔 10개월됐네3
8:3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