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65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드림 사카구치 켄타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라인업이나 음반판매량만 봐도 앨범상 팬심빼고봐도 받을것같은데 마마에서 애들 상 받을면 울까?
대표 사진
익인1
울었으면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울것같은데 다른데서도 대상 받지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연차는 아니지않아???
다른 상들도 마니타봣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려보자. 나 눈물틴 좋아. 울어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진 않고 좋아할둡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는 멤버도 있을 것 같은데 …. 울어주라 얘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굼하니까 주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가 호시 울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울듯 콘서트나 팬미에선 울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은 내가 울어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마 대상 처음인가? 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울것같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는건 내가 울게.. 꼭 받았으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 울 거 같은데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히?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나는 울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기뻐해주면 좋겠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울거니까 완전 도파민 폭발로 웃어줬으면 좋겠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이랑 홍명보랑 친해 ?
0:13 l 조회 1
아이들 뭐가 타이틀이야?
0:12 l 조회 1
와 손흥민 브월때가 만21살이었구나ㅋㅋㅋ 걍 애기였네
0:12 l 조회 1
오늘 꼬꼬무 무슨 얘기였어?
0:12 l 조회 6
고양 자리 봐주라
0:12 l 조회 9
똥명보 이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아
0:11 l 조회 30
내 비계 탐라가 개웃겼는ㄷ
0:11 l 조회 26
ㅇㅇ햇음 중년 이거 어디서 나온 밈이야?2
0:11 l 조회 20
난 한국축구 이야기하면서1
0:11 l 조회 10
이거 굿즈느낌나?3
0:11 l 조회 25
축구 개화나는데 이와중 경우의수 따지는 나도 짜증남ㅋㅋㅠ
0:11 l 조회 7
혹시 월드컵 나처럼 보는사람있나
0:11 l 조회 8
국내팬 붙은 건 뭘로 알 수 잇음??5
0:11 l 조회 11
그와중에 이강인 이적 링크 뜸2
0:11 l 조회 28
대학전쟁 본사람?? 123중에 뭐가 제일 재밌어??1
0:11 l 조회 5
근데 옌스 얼굴에 이진욱 좀 보여.....
0:11 l 조회 6
흥민이같은 스프린터가 오래뛰는것도 대박인건데5
0:11 l 조회 19
손흥민 어렸을때 대표팀 경기마다 울지 않았나1
0:11 l 조회 15
난 팬들이 숙소라방을 왜 그렇게 원하는지 모르겠음4
0:10 l 조회 37
애플 가격 왜저래 ㅠㅠㅠㅠㅠ
0:1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