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65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엔시티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7
이 글은 2년 전 (2023/11/27)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라인업이나 음반판매량만 봐도 앨범상 팬심빼고봐도 받을것같은데 마마에서 애들 상 받을면 울까?
대표 사진
익인1
울었으면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울것같은데 다른데서도 대상 받지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 연차는 아니지않아???
다른 상들도 마니타봣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려보자. 나 눈물틴 좋아. 울어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리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진 않고 좋아할둡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는 멤버도 있을 것 같은데 …. 울어주라 얘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굼하니까 주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가 호시 울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울듯 콘서트나 팬미에선 울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은 내가 울어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마 대상 처음인가? 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울것같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는건 내가 울게.. 꼭 받았으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 울 거 같은데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히?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나는 울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기뻐해주면 좋겠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울거니까 완전 도파민 폭발로 웃어줬으면 좋겠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축 보는 사람들 있어?
22:51 l 조회 1
남아공은 손흥민 선발 아닌 거 보고
22:51 l 조회 1
여기 국프들 있닝
22:51 l 조회 1
핸드폰 카메라 말임
22:51 l 조회 1
마이케이페스타 간 익들 시야 어때?
22:51 l 조회 1
양요섭 러브버그 피하려다 핸드폰 날렸더니 해충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0 l 조회 7
우리 12시에 이집트 응원해야 해
22:50 l 조회 10
남돌 졸사과사 이 돌보다 착해보이면 나와봐 100만원 검
22:50 l 조회 30
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10
22:49 l 조회 77
요즘 엔시티 영상 막 보는 중인데 눈이 가는 애들 공통점 궁금한데 어그로 끌릴까봐 못물어보겠음ㅠㅠ1
22:49 l 조회 17
03 04면 소속사에서 데뷔하기 글러서 서바나오는 나이던데3
22:49 l 조회 51
트위터 개잡것이2
22:49 l 조회 26
집대성 열애설 해명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2:48 l 조회 21
포타가 너무 좋으면 포타 작가도 사랑하게 되는듯 1
22:48 l 조회 10
슴티알 걍 빨리 데뷔조 알려줘 제발2
22:48 l 조회 20
홈마분이 가로사진으로 업로드한 거 내가 세로로 돌려서 올린것도2
22:48 l 조회 25
안정형 아이돌한테 정신병자 진짜 개 꼬이는듯 7
22:48 l 조회 55
너무 죄책감들어 나 애기때 할머니 귀걸이 잡아당겨서 귀 찢어졌었대1
22:47 l 조회 28
아이돌 알계나 욕하는 계정 들어갔는데
22:47 l 조회 28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중에4
22:4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