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양면성크겠네..
좋은점은 한팀으로 먹고사는게 가능하다는거고
나쁜점은 한팀으로 너무 기대게 되는구조고...ㅇㅇ
좋든싫든 다른엔터들 뭐 여러명 배우나 아이돌팀 영화 애니 여러작품내서 수익구조 분산시키듯이 위험부담 낮춰야하긴 할 듯
| 이 글은 2년 전 (2023/11/29) 게시물이에요 |
|
와.. 양면성크겠네.. 좋은점은 한팀으로 먹고사는게 가능하다는거고 나쁜점은 한팀으로 너무 기대게 되는구조고...ㅇㅇ 좋든싫든 다른엔터들 뭐 여러명 배우나 아이돌팀 영화 애니 여러작품내서 수익구조 분산시키듯이 위험부담 낮춰야하긴 할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