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04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5
이 글은 2년 전 (2023/11/30) 게시물이에요

[잡담] 멜뮤 신인상 예측표 떴다!!!! | 인스티즈

1위 제베원

(음원 60점 만점 투표 20점 만점으로 수상 확정)

2위 라이즈

(음원 37.71점 투표 16.11점이고 심사위원점수 20점 만점을 받더라도 1위인 제베원을 못 뛰어넘음)

제로베이스원은 모든 시상식 신인상 싹쓸이하네 ㅎㅎ 제로즈들도 수고했어 투표 만점

대표 사진
익인1
차이 크구낭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플레이브 화력 무엇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제베원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점수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제베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둘다 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통합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인상 통합으로 두팀 줘? 한팀만 준적도 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표보면 통합이야 작년에도 여돌 2팀 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한팀일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베원 ㅊ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베원 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ㅍㄹㅇㅂ가 투표 더 높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표 업데이트 날짜 28일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3 차이 얼마 안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엇 그러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라이즈는 올해 너무 늦게 나온게 큰 듯 데뷔곡도 막 엄청 빵 터진급도 아니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데뷔곡이 빵터진 급이 아니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헐 지금 5세대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엥 데뷔곡이 빵터진 정도가 아니라는 건 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헥 겟어기타 지금도 실시간 20위던데 점수가 낮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누적이라서 9월에 나왔잖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구 안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9월에 음원이 나왔는데 터진건 10월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3위는 심사 점수로 갈리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심사가 있으니... 그걸로 2, 3위 갈리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베원 ㅊ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베원 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베원 받고, 라이즈랑 플레이브는 심사로 갈리는 1팀이 받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베원 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이즈가 심사 높게 받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플레이브 버추얼 아닌가? 화력 개쎄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라이즈 줄거같은데 심사잘받을거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팀더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두팀줄거같은데 먼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팀 더 준다면 라이즈 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두팀 받을느ㄸ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와 제베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올해는 진짜 남돌이 잘됐구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플레이브 데뷔 올해야????? 작년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두팀 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카카오인데 주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건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두팀줄거면 세팀 줬음 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 3위 차이 별로 안나고 투표 좀 더 벌어질것같은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남돌 여돌 따로줘? 키오프 받으면좋겟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합산이야 ㅠㅠ 따로따로면 여돌도 몇팀 모아서 후보 만들었을걸 ㅠㅠ 근데 투표도 같이 받게한걸보니까 합산인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흐아 ㅜㅜ 뚁땽하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제베원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제베원 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멜론이라 스엠 심사점수 크게 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제베원 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워.. 라이즈는 9월 데뷔해서 곡수 별로없는거 생각하면 점수 진짜 잘나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걍 사람들은 겟어기타 인블룸 밖에 몰라 그마저도 후자도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누적이라서.... 그런거야? 아님 단독으로 해도 넘사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플레이브가 투표2위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둘 다 줄 듯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제베원ㅊㅋㅊ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위 2위랑 별 차이안나는데 줘야하는거 아닌가 아깝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ㅈㅂㅇ ㄹㅇㅈ 두팀 받겟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라이즈 겟어기타 지금도 순위높은데.. 음원점수 저것밖에 안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일에 이미 집계끝남. 그리고 ㄹㅇㅈ가 후순위라 불리한것도 맞아. 애초에 누적+합산으로 진행해서 수록곡도 다 포함인데 ㄹㅇㅈ는 세곡밖에 안되기도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수록곡도 포함이야? 헐 그럼 앨범 많이 내야 좋은거네? 진짜 아깝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 ㅍㅍㅌ 그룹 문제 없었으면 이렇게 남녀 받았을려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각이 있는 감독이였으면 손 선발로 뽑고
9:38 l 조회 1
근데 멕시코 경기장 뒤에 산 보이는 거임?
9:38 l 조회 2
남아공 못하는건 맞는데 혹시 저번 알제리꼴 날까봐 불안한거임 그냥
9:38 l 조회 2
아직 공은 굴러가지도 않았는데
9:38 l 조회 3
손훙민을 톱자리보다 왼쪽에 놓고 풀어주고
9:37 l 조회 14
공차 맛있는거 골라주라
9:37 l 조회 11
설영우 그래도 오른쪽이니까 오늘은 잘했음 좋겠다
9:37 l 조회 7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2
9:37 l 조회 33
이러고 지면 어찌 되는 거여..4
9:37 l 조회 19
남아공이 이기면 ㄹㅈㄷ다
9:37 l 조회 14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1
9:36 l 조회 58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2
9:36 l 조회 49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20
흥민이 후반에 백퍼 넣을거잖아 1
9:36 l 조회 18
마안약에 32강 못가면 ㄹㅇ 개쪽팔린거임
9:36 l 조회 29
다들 kbs 봐 jtbc 봐?5
9:36 l 조회 22
다들 중계 어디로 볼 거야?2
9:36 l 조회 12
설 얘는 왜 아직도 안빠져?4
9:36 l 조회 33
2018 독일도 우리한테 질 줄 알았겠냐
9:35 l 조회 17
와 강인이한테 선수 몰릴거 생각하니 아찔함2
9:3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