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06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1
이 글은 2년 전 (2023/11/30) 게시물이에요

[잡담] 호시 성한빈 악수하는 짤인데 이 댓글뜻이 모야? | 인스티즈

한명은 좋아하고 한명은 서운해할말이라고해서

대표 사진
익인1
호시 호랑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햄이라고 하면 서운해하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알았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궁금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시는 호랑이 밀고 햄스터 안좋아해 ㅣ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은 완전 햄토리상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한빈은 햄스터 수장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시한테 햄..서터라고하면 큰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시가 자기 호랑이라고 주장하고 햄스터라고하면 싫어해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귀엽다아 호랑이주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뭐야 저기 댓글 짱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저 영상 뭔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해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호시 대한민국 마지막 호랑이…(지만 너무 햄랑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마지막호랑이ㅋㅋㅋ추구미알겠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빈이는 솔직히 냥이 닮았고 자기도 냥이 닮은 거 아는데 햄을 너무 좋아해서 햄 닮았다하면 좋아할 거거든...퓨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여기는 햄스터를 주장..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빈이는 냥닮았는데 햄을 너무 좋아함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한빈은 냥 닮았는데 본인이 햄을 너무 좋아하고 호시는 햄 닮았는데 본인이 호랑이를 너무 좋아함ㅠㅠ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둘이 어쩜이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구나ㅋㅋㅋㅋ 둘이 반대인거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이해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댓글보고 이해함ㅋㅋㅋㅋㅋ 귀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치엣닼ㅋㅅㅋㅅㅋㅆㅋㅅ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성한빈 본인이 그린 본인의 모습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햄은 햄수저 물고 태어난 걸 부정하는 호랑햄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집 햄쥑이는 햄스터라고 하면 싸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햄의만남 즐겁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햄이고 싶은 냥과 호랑이고 싶은 햄의 만남이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둘 다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햄냥이랑 햄랑이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완전귀엽다 그러니깐 햄..스터를 닮았지만 인정하지 않는 호랑이와 냥이를 닮았지만 햄스터라고 우기는 햄냥이의 만남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뭐야 댓보니까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햄냥과 햄랑이래 미친 갸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햄스터라고 하면 중국어도 다 간파하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호시님 죄송한데 너무 햄스터상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부정하셔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댓글 개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웃곀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햄냥이 햄랑이 되게 귀엽다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햄랑이와 햄냥이의 만남인거야?ㄱ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냥이 햄랑이 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안무에 짐볼은 또 뭐야
19:47 l 조회 2
건호 뒷짐자세 자연스러운거
19:47 l 조회 4
앤더블 무인도 자컨 기대된다
19:46 l 조회 11
라이즈 어제 직캠 보다가
19:46 l 조회 9
유준이 이거 출처가 어디야? 어디 행사장이라는데 모르겠음...ㅜ
19:46 l 조회 14 l 추천 1
지금 kbs랑 jtbc 중계권 산것때문에 더 악심품고 홍명보 깔듯1
19:45 l 조회 16
마라엽떡시킬건데 뭐 추가하면 맛잇어5
19:45 l 조회 14
부산익들아 요즘 날씨 어때?4
19:45 l 조회 16
아 성찬이 왤케 웃기지6
19:45 l 조회 62 l 추천 2
내 남돌 인스타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이걸 꼭 봤으면 좋겠다
19:44 l 조회 60
티링 직링됨?
19:44 l 조회 7
레이디 두아 ㅂㄹ엿어?6
19:44 l 조회 23
앤더블 도배 한명인가보네7
19:44 l 조회 51
리센느 리브 너도? 나도! 유행어로 계속 미나보네 ㅋㅋㅋㅋ
19:43 l 조회 14
정한 어제전역한사람 비주얼맞냐
19:43 l 조회 7
귀염상 남자 본 적 있어? 포동포동하고
19:43 l 조회 13
영화 <아무도 모른다> 유튜브 요약본으로 봤는데
19:43 l 조회 18
하이라이트 공식 인형 온다!!7
19:43 l 조회 45 l 추천 1
난 아이돌도 실력 당연히 중요하다 생각함3
19:43 l 조회 21
킥플립 팬 있어? 동현3
19: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