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22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7
이 글은 2년 전 (2023/12/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스키즈는 팬투표로 받은 팬초이스 상 하나밖에 못받고

르세라핌보다 아이브가 더 성적높은데 무관임 

대표 사진
익인1
알겠습니달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이랑 카카오나 열심히 빨라고 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갑자기 슴은 왜 언급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엔 성적대로 잘 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스키즈가 뭐 받았어야했음? 아이브는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르세라핌-> 나와서 무대함
아이브-> 참가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키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 ㅋㅌㅋㅋㅋ 이번 마마 공정하다고 다들 그러는데.. 혼자 무슨 세상에 빠져있는거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스키주한테 뭘 줘야합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마 연간1위돌 대상 유일하게 안챙겨준 시상식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키즈는 성적 안되서 못받았는데 뭔소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키즈는 걍 못 받는게 맞는거고 아이브 하나도 못 받은건 에바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뉴진스있어서 못받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적이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이브를 밀어줬으면 작년에 뉴진스한테 그렇게 푸대접을 했겠냐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브 팬인데 무관인 거 가지고 어떠한 불만도, 이견도 없습니다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다이브 암생각없엇는데 왜 우리애들 데려와서 난리임 이견 없음요 우린 다 데뷔일이랑 멜뮤만 기다렸다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어제 떡밥에 허덕이고 오늘 멜뮤만 기다렸는뎁쇼ㅇㅅㅇ 도대체 뭐가 불만인 것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키즈가 노릴건 앨범상이 그나마 유일했던거 아냐? 근데 스키즈보다 잘 판 세븐틴이 있으니까 못받는건 당연하고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마 국내음원 더 많이 보는데 스키즈가 음원이 잘 나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플 달아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게 따지면 보넥도는 나왔는데도 무관인데 보넥도는 하이브가 아니야? 걍 하이브에 성적 좋은 돌이 많으니까 상 쓸어간걸 어쩌라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키즈가 뭔 상을 받는데 그래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팩트 : 예측대로 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성적대로 줬는데 뭐 어쩌란 거임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이브가 잘못했네 왜 성적이 좋아가지구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적이 안되는걸 어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이브가 성적이 좋은게 잘못이네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 성적대로 줌 그럼 멜뮤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하이브돌들이 성적이 좋은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이브 왜 성적 좋고 그러냐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가 히이브돌한테 열폭하는 건 알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성적이 그런데 어쩌라는거임? 굳이 성적안된다고 말하게 만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스키즈가 뭘 받았어야 했는데? 성적이 안 되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성적이 되는데도 모든 후보에서 제외시켜서 말 나온 그룹도 있는데 무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이브돌들이 대놓고 성적이 좋았으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이번에 하이브가 성적이 진짜 좋긴 좋았나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정병이잔아... 마플신고나 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멍츙한건지 동조인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스키즈 앨범상 하나에 해당하는데 더 위가 있는데 어쩌라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
11:30 l 조회 1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
11:30 l 조회 1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11
레몬탱 유하 보실분2
11:29 l 조회 39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2
11:28 l 조회 21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40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1
11:27 l 조회 61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24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4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8
11:26 l 조회 55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19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3
11:24 l 조회 70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17
11:24 l 조회 92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78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4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8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44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1
11:22 l 조회 102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50 l 추천 2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16
11:22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