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35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9
이 글은 2년 전 (2023/12/1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AAA 좌석표 | 인스티즈

찾는 익들 있는것같애성 올령

가수석 쭈루룩 둘러져있네….

대표 사진
익인1
배우도 아티스트석에 앉아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땡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aaa 미리보기 보니까 아티스트석에서부터 연출하는 무대 좀 많은 거 같던데 어떨지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수석 표정관리 힘들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들어서..?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시간 앉아야하는데 무대보다 팬석이랑 가까워서 실시간 중계 ㅠㅋㅋㅋ 너무 중앙이다 플로어석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시간하면서 가수석 미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혼없이 봐도 그러려니 하자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설마 10시간 계속 있겠어 중간중간 대기실가있겠지 10시간 너무 고통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무대 밑에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진짜 힘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6시간 넘게...호ㅓ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들은 리액션들 때문에 좀 더 오래 앉혀둘텐데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힘들겠다,,근데 재밌을듯,,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aaa는 가수석 팀마다 중간중간 교대하면서 앉지 않아?? 다 나와있는게 아니라 대기실 들어가기도 하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긴 해도 저 현장에 저렇게 오래 있으려면... 엄청 힘들 듯 ㅠ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메시 !!!!
2:39 l 조회 1
OnAir 메시골
2:39 l 조회 1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
2:38 l 조회 5
요즘 여성화는 그냥 여혐이지
2:37 l 조회 9
내본진 유료소통 했으면
2:37 l 조회 11
예쁜거 알고 있었지만 채령 진짜 예쁘다2
2:35 l 조회 23
여돌은 멤버 변동없이 10년이상 했으면 진짜 오래 그룹한거 맞나?3
2:35 l 조회 26
난 내본 실물때문에 여태 덕질함ㅋㅋ
2:34 l 조회 23
올데프 famous 개잘뽑은거같음
2:34 l 조회 18
축구 개재밌ㄴ넼ㅋㅋ
2:33 l 조회 22
밴드 좋아하다보니 남연들 볼 때마다 손톱부터 보게 됨
2:32 l 조회 35
남자여자 엄마아빠 이런워딩 안쓰는 같씨피러 만나고싶음 11
2:32 l 조회 51
떠나셨던 분들 좀 돌아오셔서 신기함 1
2:31 l 조회 63
4세대 탑여돌 뉴에아르 맞나?9
2:27 l 조회 130
아무리 봐도 동북아가 전세계에서 자기 외모 자존감이 젤 낮은거같음4
2:26 l 조회 77
아저씨들이 스포츠 과몰입하는 거 이해 안 됐는데2
2:26 l 조회 37
너네 같순견제함?26
2:25 l 조회 84
틧타에서 알티탄 글 공감됨?17
2:23 l 조회 172
너희도 유튜브 알고리즘에 이분떴니2
2:23 l 조회 46
솔로곡 퀄 어느 회사가 제일 좋은거같아?11
2:2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