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674l

대중보단 아직은 코어쪽 아니야? 대중픽이라는 의견이 많길래

추천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겟어기타만..?
4개월 전
익인2
남돌이 코어로 음원 저 순위가 안 돼 ……
4개월 전
익인3
겟어기타때문에
4개월 전
익인5
저정도면 엥간치하는거 아닌가…?? 아직은 대중픽까지는 아니긴한것같긴함 신인이니까는
4개월 전
익인6
겟어기타땜에.. 아직너무 신인이라 코어 대중얘기 나올거까진 아니고
4개월 전
익인7
겟어기타는 너무 대중픽임
4개월 전
익인8
겟어기타는 대중픽 받은거 맞아
4개월 전
익인9
데뷔한지 얼마안돼서 그룹자체가 대중픽..? 은 아직 모르겠고 겟어기타는 확실히 대중픽
4개월 전
익인16
22
4개월 전
익인10
대중픽 맞은
4개월 전
익인11
국내 음싸 파이 많이 줄었긴 하구나.. 10만 초반도 대중픽 소리듣네 지금도 20만 초반이면 1위고…
4개월 전
익인25
10만 초반이 많다는 소리가 아니라 아직 라이즈가 팬덤만으로 그 순위일수가 없어서 대중픽이라고 하는거야 ㅋㅋㅋ 10만이 다 팬일리가 없으니까
4개월 전
익인11
글쿠나 그런 의미이면 대중 붙은건 맞네 아직 라이즈 자체가 대중픽인지는 더 봐야 알 것 같고
4개월 전
익인30
엥 9월에 나온 노래가 아직도 10만이면 많은거지 뭔 ㅋㅋ 일간 22윈데
4개월 전
익인12
스밍 총공도 안햇는데 저 순위면 대중픽임..
4개월 전
익인13
덕질해보면 우리판 노동력으로 저 순위 안되는거 모를 수 없음
4개월 전
익인13
아직까지는 멤버들의 화제성이 멱살잡고 끌고가는 팀임.. 팬덤노동ㄴㄴ
4개월 전
익인14
라이즈는 코어라는게 없어...
4개월 전
익인15
노래가 대중픽이지
4개월 전
익인17
겟어기타는 완전대중픽이지 총공도없이 신인남돌이낼수있는 성적이아냐
4개월 전
익인18
라이즈는 아니지만 겟어기타는 어느정도? 아직 갓데뷔했으니 그룹 자체는 잘 몰라도 노래가 저 성적은 코어론 안될 순위같음
4개월 전
익인19
겟어기타는 대중픽 맞아
4개월 전
익인20
노래가 대중픽인 건 맞지
4개월 전
익인21
대중픽... 나도 모르겠음 내 기준 대중픽은 여기저기서 잘 들리는 노랜데 들어본 적이 없어서 근데 윗댓들 보면 기준이 다른 것 같음ㅋㅋ
4개월 전
익인22
본문에서 말한 대중픽은 그룹인기 통틀어서 말한거같은데 겟어기타 성적 하나만으로 대중픽이라고 하기엔 아직 좀?.. 근데 신인이니까 ㅇㅇ
4개월 전
익인23
라이즈 잘몰랐을때 겟어기타는 노래 좋아서 많이 들었음
4개월 전
익인24
겟어기타는 대중픽 맞는데 라이즈는 아직 아니얌
4개월 전
익인26
아직 그걸 논하기엔 너무 신인같은데 데이터가 부족해
4개월 전
익인27
내 머글 친구들은 라이즈 노래랑 직캠 찾아보고 듣긴하더라•• 깊게 팬 활동은 안해도! 인스타는 다 팔로우함 난 그냥 100일 안된 그룹이 저정도면 대중픽 시작 스타트 잘끊은거같다구 생각
4개월 전
익인28
노래는 대중픽
4개월 전
익인29
챌린지 덕분에 정주행 한 거 아닌감? 일반적으로 말하는 대중픽은 아니라고 생각
4개월 전
익인31
라이즈 말고 겟어기타가 대중픽
4개월 전
익인32
대중이고 코어고 말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님ㅋㅋㅋ 데뷔한지 몇달됐다고
4개월 전
익인33
라이즈 아직 3-4개월 차라서 코어 제대로 형성 안됨 ㅋㅋㅋㅠ
4개월 전
익인34
겟어기타가 챌린지 때매..근데 코어가 세다고 하기도 대중픽이라고 하기도 넘 신인이라
4개월 전
익인35
노래 하나 그런 거 가지고 대중픽은 너무 이른데..
4개월 전
익인36
아직 판단 할 수 없지 않나 적어도 다음 앨범 나와봐야 알껄?
4개월 전
익인37
저 순위가 코어만으로 나온거면 국내 탑티어임
4개월 전
익인39
여돌도 겟어기타 성적이면 잘 나오는 건데 남돌이면 너무나도 대중성 있는 성적임...
겟어기타는 대중픽 성적인데 라이즈 자체는 아직 곡도 적고 신인이라 대중픽이라고 하기 조심스럽지

4개월 전
익인40
가수 자체가 대중픽은 아니지
4개월 전
익인41
라이즈 투표 같은거보면 화력약함 ㅠㅠ 라이즈란 그룹보다 겟어기타만 대중픽이라생각해
4개월 전
익인42
100일 됐는데 아직 코어는
4개월 전
익인43
대중픽은 아니지만 남돌치고는 잘된거ㅜ아님??
4개월 전
익인44
라이즈는 신인중에도 코어가 약함. 투표 스밍 보면 그래. 아직 굳이 나누면 대중픽인거지
4개월 전
익인45
겟어기타는 대중픽이고 그노래는 많이들 알지
4개월 전
익인46
라이즈 대중들한테 반응 좋은데 ㄹㅇ ㅋㅋㅋㅋ 내려치기 심하네
4개월 전
익인47
대중 반응 좋아서 담노래도 잘나오면 완전 대중픽으로 확 올라올듯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초록글 l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단독] "2500일, 내가 설렐 수 있게"…윤보미♥라도, 8년째 열애354 9:3930957 9
드영배근데 선업튀 재밌다는 사람 일케 많은데 시청률229 10:0711060 0
플레이브 플둥이들아 입덕 계기 알려주면 안 돼? 87 15:521327 2
데이식스이오데곡 중에서 최애곡 뭐야?? 70 14:371252 0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태래 건욱 꽁냥이 챌린지 🐤🐶🐾 52 19:021033 30
 
정보/소식 [단독] "2500일, 내가 설렐 수 있게"…윤보미♥라도, 8년째 열애354 10시간 전 31344 9
정리글 케이팝씬에서 하이브가 욕먹는 근원적인 이유 파악해벌임.jpg201 1시간 전 3094 28
블라인드에서 핫한 증권맨분의 민희진 대표 분석글.jpg219 7시간 전 8674 4
하이브 블라인드에 사내 공지떳넹156 7시간 전 8629 14
정보/소식 결국 타 소속사 아이돌까지 건드리는 민희진179 8시간 전 7281 3
마플 ㅎㅂㅈㅇ) Qwer 진짜 다 예쁘고 멋지다..200 7시간 전 3183 4
정리글 이젠 일부러 이러나 싶은 하이브 팬덤 네이밍.x178 6시간 전 5929 0
정리글 쏘스뮤직 - 어도어 정리206 4시간 전 9626 41
정보/소식 민 대표는 최근 하이브 내부 면담 자리에서 "아일릿도 뉴진스를 베끼고, 투어스도 뉴진스..136 8시간 전 4571 2
정리글 민희진식 사고 방식으로 보는 뉴진스 작업물161 2시간 전 11812 37
정보/소식 어도어 문건 일부 뜸109 7시간 전 5578 4
정보/소식 민희진이 거부감 느꼈다는 케이팝 스타일108 7시간 전 6388 0
정보/소식 결국 찐으로 밝혀진 어도어측 문건115 2시간 전 5293 5
정보/소식 "뉴진스를 기획할 때 전권을 위임 받은 민 대표는 실제 다른 레이블 소속의 연습생을 차..112 5시간 전 5254 0
정보/소식 [단독] 어도어 경영진, 글로벌 국부펀드에 매각 검토...애널 실명도 등장96 11시간 전 3333 13
정보/소식 타연예인들 디스패치 터진걸 패러디한 남돌 자컨94 7시간 전 3663 1
정보/소식 민희진 대표 및 어도어 KBS와의 통화내용85 32분 전 4546 1
근데 뉴진스 민희진 쪽인 건 기정 사실인듯103 2시간 전 5777 5
정보/소식 민 대표는 하이브 대표뿐 아니라 방시혁 의장을 비롯해 하이브 아메리카의 스쿠터브라운 대..92 1시간 전 2304 0
정보/소식 "남자 뉴진스? 만들어도 내가 만들지"…민희진, 분노한 이유107 9시간 전 321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20:08 ~ 4/23 2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