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66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9
이 글은 2년 전 (2023/12/15) 게시물이에요

둘 다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 장하오 상남자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 그럴만한 무대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멤들도 실트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20위까지 떠서...뜬걸 떴다고 한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는 다른멤버들도 실트인데 두명만 실트라고 한줄알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난 내가 본 걸 말한 거니까 오해하지 말아주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내가미안해! 편가르는거 때문에 오히려 내가 오해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위권 대한민국 실트 말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오를만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잘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잘했다 하면 안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쓰니는 실트 떠서 봤고 둘 잘했다고 생각했다 이거 같은데 ㄴㄷ 공감함 상남자 도입 생각보다 더 잘해서 으르렁 고음도 잘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잘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 진짜....어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다른 멤버들은 못 했다고 한 것도 아닌데 글 이상하게 만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한다고 하는걸 못 봐주겠는 애들 많나보다 진짜 둘 잘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한민국 실트는 김규빈 성한빈만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라고 하는 익들은 나를위한 트렌드 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그런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잘했어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투빈즈잘했어 쓰니말오해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트할만 둘 잘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트 공수치 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ㅋㅋ 뭔 말을 못함 누가 다른 멤들 못했데? 그냥 두 멤 잘했구나 하고 넘겨 아 진짜 하나하나 걸고 넘어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멤 칭찬글에 위에 다른멤도 다른멤도 이러는 애들은 뭐임 다른멤도 언급하고 싶으면 실트 캡쳐해서 글을 새로 파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ㄱㄹ잖니 무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ㅇㄱㄹ 맞겠지? 멤버 칭찬글마다 자꾸 기싸움처럼 타멤 끌고와서 진짜 정털릴뻔 ㅇㄱㄹ들 제발 좀 ㄲㅈ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너익같은 반응 노리고 맨날 저러는거잖아 제발 무시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웅 알지 어그로들은 걍 다 발이나 닦고 잠이나 쳐자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빈즈 잘햇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들 잘했고 쓰니 실트가져온거 아무도 오해안해 댓글 ㅇㄱㄹ 무시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투빈즈 잘했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투빈즈 북북북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우의수 3가지 불발각이네 오늘 ㄷ
12:50 l 조회 1
근데 올라가도 걍 개털려서 못 볼 꼴 볼 것 같은데
12:50 l 조회 2
정보/소식 [단독] 김준수 앨범 프로듀서, 송캠프서 사기·절도 혐의…소속사는 방관
12:50 l 조회 11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2026 월드컵]
12:50 l 조회 9
정보/소식 호주 파라과이 5분 남은 시점 현재 조별 3위 순위
12:50 l 조회 9
트위터 터짐?1
12:49 l 조회 20
그나마 가능성 있어보이던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갈거같다
12:49 l 조회 30
누가 그냥 홍명보대신 봉준호 감독으로 교체하래 2
12:48 l 조회 49
32강 포기해라..
12:48 l 조회 33
이강인 공 잡았을때 멀뚱 멀뚱보던 애들 누구냐?2
12:47 l 조회 102
예선에서 탈락하고 입국하면 볼만할듯1
12:47 l 조회 60
오늘 경우의 수 3개다 실패냐........
12:47 l 조회 56
근데 또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런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어....8
12:47 l 조회 66 l 추천 1
OnAir 지금 무승부 되면 어떻게돼 ?8
12:47 l 조회 88
무도 오랜만에 보는데 ㅋㅋㅋㅋㅋ2
12:47 l 조회 10
A조 역대급 꿀조였는데 또 운을 바라는건 양심없긴해
12:46 l 조회 29
우리아빠 화 잘안내는데 어제 집 들어가자마자
12:46 l 조회 32
손흥민 라인업 빠진거 보고 해외매체들 다 오류뜬줄 알았단거 웃안웃
12:46 l 조회 18
OnAir 아무나 한골넣으라고
12:46 l 조회 12
OnAir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딴경기보는데 해설들 우리나라 경기같앸ㅋㅋㅋㅋㅋㅋㅋ2
12:45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