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 전에는 봐야지!!! 이러다가 할때 다 되면 떨려서 못 보겠다가 또 한편으로는 하 시상식말고 그냥 드라마 보고 싶다 왜 결방해ㅠㅠㅠㅠㅠ 이러다가 오티티로 드라마나 영화 볼까 싶다가 어차피 지금 안 봐도 시상식 재방 볼 나를 위해 그냥 지금 보는 익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이러는 걸까
| 이 글은 2년 전 (2023/12/29) 게시물이에요 |
|
하기 전에는 봐야지!!! 이러다가 할때 다 되면 떨려서 못 보겠다가 또 한편으로는 하 시상식말고 그냥 드라마 보고 싶다 왜 결방해ㅠㅠㅠㅠㅠ 이러다가 오티티로 드라마나 영화 볼까 싶다가 어차피 지금 안 봐도 시상식 재방 볼 나를 위해 그냥 지금 보는 익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이러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