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팀워크하면 무지개운수도 어디가서 빠지지 않는데... 내년에 시즌 3 하니까 내년에는 꼭 받았으면 좋겠음 그때는 대표님도 계셔서 완전체로 받았으면
팀워크하면 무지개운수도 어디가서 빠지지 않는데... 내년에 시즌 3 하니까 내년에는 꼭 받았으면 좋겠음 그때는 대표님도 계셔서 완전체로 받았으면
| 이 글은 2년 전 (2023/12/29)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팀워크하면 무지개운수도 어디가서 빠지지 않는데... 내년에 시즌 3 하니까 내년에는 꼭 받았으면 좋겠음 그때는 대표님도 계셔서 완전체로 받았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