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78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9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뜬금없이? ㄹㅇ 엠씨 스포인줄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걍 원래 다 찍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가수들이랑 챌린지 한 것처럼 그렇게 찍은거지.. 그냥 사람들 궁예때문에 그런거지 일반적인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가봄 스페셜엠씨라도 했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엠씨들 챌린지 많이 찍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찍지 그럼 뭐 있어야만 찍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스파 클스마스 리멬한거 챌린지 원래 많이 올라왔었어 타돌이랑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챌린지 그냥 찍지 이유가 있어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같이 뭘 한 적도 없는데 찍어서 당황하긴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챌린지는 같이 뭘 한 적 없는 사이여도
찍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 접점 없어도 챌린지는 다 찍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챌린지 하나에 이렇게까지 의미부여하는건 첨 보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접점없어보여도 다들 친하고 그래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만 들으면 성한빈 카리나가 친해서 찍은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친할수도 있지않을까...?좀 예민한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을 지칭하고 쓴 댓글 아니잖아..너가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인거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 글 주어가 대놓고 명시되어 잇으니 그렇게 생각할수도 잇지 여기 댓글만 봐도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도가 보인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카리나가 그 노래 챌린지 집착정도로 많이 해서 그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아무 의도 없이 챌린지 많이 찍는데 그때 사람들이 괜한 궁예를 한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리나 기대했는데 했는데 아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다들 챌린지 처음보나..? 챌린지 같이 했다고 엠씨각이라 생각하는게 신기하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ㅅㅍ팬들은 스케줄때문에 불가능이라는 거 알았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실 챌린지는 돌들끼리 안친해도 안부인사하다가도 찍고 스탭끼리 얘기하다가 찍기도하는데요 그냥 피셜없으면 다 궁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챌린지 원래 무뜬금 조합으로 많이 찍지않나? 그리고 에스파 챌린지 광공이잖아 걍 이것저것 많이 찍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도 붙어서 찍었길래 같이 뭐 하는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로 붙어있지 않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때문에 하루 종일 플 탄 거 모름? 붙어있으니까 말이 나왔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플 어그로 정병들만 탔지
팬들은 안탔는디요 그리고
그정도로 안붙었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소속사가 얼굴 자랑하고 싶었나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바다때문에라도 알 수밖에 없것지 둘다 바다랑 개친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뜬금없긴 햇는데 원래 뭐 예고하고 이유말하고 올라오는 것도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웅....댓글 진짜 피곤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너무 뜬금없는 조합이라 엠씨 스포인줄 알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성한빈 카리나 남친 여친 모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맞네 그때 그거 보고 당연히 다음 엠씨구나 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ㅅㅍ는 진짜 그냥 거의 다 찍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친분이 있어서 챌린지를 하는 경우가 더 안흔하지 않니 아무것도 없는데 챌린지 찍었다고 신기해하넹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펙스 챌린지 다른돌들이랑 한거도 봤는데
2:34 l 조회 6
증소 여돌 거 했을 때도
2:33 l 조회 61
소신발언하면 홍보용 춤챌린지 걍 재미가 없음1
2:33 l 조회 35
아 미친 오늘 성적 나오네
2:33 l 조회 35
딴것도 아니고 그냥 팬이 대형부심 있을때가 제일 어이없음1
2:32 l 조회 33
내 최애 춤 따는 거 느린데ㅋㅋ
2:32 l 조회 35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8
2:32 l 조회 125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2
2:32 l 조회 66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5
2:32 l 조회 98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38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10
2:31 l 조회 26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3
2:31 l 조회 36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6
현실적으로 지금 성적 이러면 어떡해?3
2:31 l 조회 39
챌린지 개잘말아주는 아이돌은 누가 있음??????????29
2:31 l 조회 140
원래 저래 라는게 더 마이너스인거 맞긴한데 차라리 ㄹㅇ 모든회사영상에서 저랬으면 4
2:30 l 조회 94
아니 가오 부릴거면 잘하기라도 하지 춤도 못추고
2:30 l 조회 33
진짜 누가봐도 비교되게 하네3
2:30 l 조회 50
홍 어케됨??4
2:30 l 조회 35
나 최애가 하는 챌린지뜨면 챌린지같이 해주시는 분들 ㄹㅇ 칭찬글3
2:29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