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582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
이 글은 2년 전 (2024/1/04) 게시물이에요

다른 멤버들은 감기 같은 사소한 것 때문이라도 잠깐 스케줄 쉬거나 그런 적 있는데 (물론 트와이스 연차도 있고 워낙 스케줄 빡세니깐 사실 그게 당연함!!! 절대 뭐라하는 거 아님!!!) 유일하게 나연만 한번도 스케줄 빠진 적 없다는데 진짠가…??? 진짜면 개대단하네…

대표 사진
익인2
헐 대단하다 역시 궁극의 아이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기억상 모모도 한 번도 빠져본 적 없는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모 스케줄 빠진 적 없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모모도 진짜 대단하다… 영상 볼 때마다 몸 부숴질 듯 춤추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최근에 심한 감기 걸렸을 때도 다 참고 무대함 옛날에 가대전사녹+가대축사녹+홍백리허설+가대축생방+홍백생방 이 스케줄이 2-3일동안이엇을 때 그때도 진짜 말도 안되게 아팠는데 다 참고 햇엇엉
라디오도 아파도 다 참여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모랑 사나도 빠진 적 없엉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나는 코로나 땜에 빠졌었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그때 더팩트랑 가요대축제 불참이엇구나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
20:40 l 조회 2
재계약 때문에 불안한데 말할 곳은 없고
20:40 l 조회 9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
20:39 l 조회 7
원빈 묶머 미쳤네
20:39 l 조회 29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2
20:39 l 조회 32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1
20:39 l 조회 27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4
20:39 l 조회 21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8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2
20:38 l 조회 39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
20:38 l 조회 8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8
20:38 l 조회 43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48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19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3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1
20:37 l 조회 38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5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1
20:37 l 조회 13
저메추 해줄사람1
20:37 l 조회 5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5
20:36 l 조회 39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2
20:3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