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623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9
이 글은 2년 전 (2024/1/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승한때문에 라이즈 굿즈 디자인도 수정됨 | 인스티즈

[잡담] 승한때문에 라이즈 굿즈 디자인도 수정됨 | 인스티즈

스티커랑 그립톡으로 만들었던 당구공 로고

안에 7 들어있던거 다 빼고 수정됨

이번 팝업에도 7 빠진걸로 다시 나올듯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6이라고 딱 못 안 박고 그냥 7만 뺀거니까 탈퇴 아니라고 의미부여 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브리즈까지 7명으로 해도 되는뎈ㅋㅋ 어쨌든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그 저걸로 나온 목걸이에 7 빠진 채로 나왔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황버전 사야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나 저거 샀는데... 폰 바꾸면 하려고 게시도 안했는데 아 맞네 7있었네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브리즈 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디자인적으로 숫자 있는게 훨씬 예쁜데 다양하게 민폐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7써진 그립톡만 세갠데 ㅋㅋㅋㅋㅋㅋ ㅠㅠ 새로나올줄알았으면 안샀지🫨 난 그냥 써야겠다..상관없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버스에 자꾸 타멤들한테 RII7E로 7못잃고 팬레터에 테러하는것도 한두번이어야지 저런거 이제 다 빼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정도면 진짜 탈퇴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탈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그립톡 추가로 예판 계속 받았어서 팝업에 7없는 버전으로 새로 나오진 않을거같고(나왓으면 좋겟지만ㅜㅋ) 그립톡 엠디가 없거나 아님 아예 다른 디자인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좋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뮤비에 6언급한것만봐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아예 탈퇴구나 이런경우 첨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이없네 탈퇴할정돈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딴말이지만 멤버가 사고 언제칠지 모르는데 멤버수 강조하는거 진짜 안좋음 흑흑 (경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알고싶지않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사람 일 절대로 모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55 눈물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77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88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99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0...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1 이거맞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2이건 진짜 알고싶지않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4 좋게 끝난 케이스 찾기가 더 힘들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5...그래서 숫자언급금지라는 웃긴 얘기도 있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6.. 특히 노래가사에 들어가면.. 흐린귀 해야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탈퇴구나 거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 진짜 불편했는데 편_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좋다 굿굿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편안,, 6으로 가자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나 아무 생각없이 지금 쓰고 있었는데
7이네 그러고 보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다른 디자인으로 뽑아줬으면
당구공 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숫자 없는게 더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좋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래서 숫자는 넣는 거 아니다 로고든 팀이름이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런데도 아직도 얘 합류 행회 돌리는 애들이 있음?? 신기하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당구공 디자인이라 숫자 있는 게 큰 의미였을 텓데.... 디자인팀만 새빠지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7 써있어서 안샀는데 아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고... 숫자 있는게 더 이쁘긴 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런데더 6박은거 아니라고 행회돌리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당구공인 건 알겠는데 로고+숫자 있는 건 눈이 혼란스럽다고 해야 되나.... 개인적으로 없는 게 훨 젛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아직도 걔가 합류할거라고 믿는사람들이 있긴한갑네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덕분에 팝업 알았다 고맙다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근데 이걸로 탈퇴다 하는것도 결론 나봐야 알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글쎄 6명 활동이라 7 뺀것 같은데 그때 공지떠야 알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탈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ㄱㄱㅇ 복귀하나보네
21:51 l 조회 9
1.2GGB 영상 파일 다운 받을 때 3분 걸리면 느린거야?1
21:51 l 조회 3
최애가 옆에 있는 팬한테는 팬서비스 엄청 해주는데
21:50 l 조회 20
확실하지 않은걸로 패는애들이 젤 어이없음
21:50 l 조회 24
드림
21:49 l 조회 29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6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29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2
21:49 l 조회 19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3
21:49 l 조회 22
위버스 탈퇴했다
21:48 l 조회 58
장발 원빈 기타 소취3
21:48 l 조회 48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4
21:48 l 조회 36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22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6
정국팬들아 우리 눈알걸어?8
21:47 l 조회 65 l 추천 1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7
21:46 l 조회 95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46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21
허위신고했다고 한달신고정지 먹었네1
21:46 l 조회 55
이런 짤 보면 아이돌도 아무나 못 하는구나... 하고 체감함1
21:46 l 조회 2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