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681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2
이 글은 2년 전 (2024/1/14) 게시물이에요

랩할땐 딕션 정확하고 탁탁 박히는 하이톤 이고

노래할텐 청량하고 소년미 나는 독특한 음색인데 발성은 탄탄한 느낌을 동시에 냄..

뭐지? 팀에서 랩과 보컬을 둘다 메인급으로 잘하는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2
춤도 메인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이년 타돌 박으면 안댐?? 처음 파는거라 잘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4 19:49:2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몰랐 수정할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지션이 아니고 능력치 아니냐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넹 수정해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춤잘추는거에 반했어 매력쩔지 우리소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능력치 말하는거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랩…?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렌이랑 메모리즈 랩 파트 맡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아는데 그게 뭔 메인급이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인급이라고 생각하는데 난..? 발성이랑 발음 탄탄하자나 보컬을 더 잘하니까 그것만 강조돼서 아쉬움 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4 19:49: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아니 뭐가 문제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4 19:49: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래서 수정했자나 그냥 잘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 수정한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팬인데 지금 본문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게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능력치 진짜 좋아 나도 속으로 너무나 잘한다고 생각하는 부분인데 큰방에서는 이련거 달갑지않아할거야 어그로끌린다구ㅜㅜ메보는 맞고 랩도 넘 잘하는데 포지셛은 아니니까 조금 조심수럽..ㅋㅋㅋㅋ그래도 소히칭찬 너무좋다 많이 관심가져줭🧡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엉 ㅎㅎ 다들 어그로 끌린다고 욕해서 속상했는데ㅠㅠ 근데 혹시..여기 큰방 말구 작은방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희 독방있고 라이즈 독방도 있어!!!! 놀러와아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희 능력치 좋은데 수정 전 글은 어그로 끌릴만 했나보네
춤 보컬 랩 다 잘해!! 올라운더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운대 라는 곳이 있음?
19:28 l 조회 1
코르티스 주훈 오타마톤 신나게 연주하다 갑자기 정색하는데 이유가 뭐야?
19:28 l 조회 3
라이즈앤톤184x미야오 수인 1731
19:27 l 조회 12 l 추천 3
러브버그가 진짜 무ㅓ야1
19:27 l 조회 13
누굴 부러워해야하는 거임 엉엉엉ㅇ
19:27 l 조회 17
장터 오늘 엔드림 놀티켓 용병구해요!7
19:26 l 조회 24
고등학생 동생이랑 연 끊기로 했어
19:26 l 조회 32
익들아 지금 신전 시켜 말아!!!!!3
19:26 l 조회 12
국내 선예매 기대 좀 해도됨?1
19:25 l 조회 21
체조 스탠딩 120번대 초반인데 아이폰 빌릴까 울트라 빌릴까 1
19:25 l 조회 14
혹시 지금 트위터ㅜ검색 나만 안돼?
19:25 l 조회 7
생각보다 범죄병크도 탈덕 없는듯5
19:25 l 조회 30
하츠웨이브 잘 아는 사람!!!!!3
19:24 l 조회 11
(놀티켓x)야놀자 티켓팅 창 하나밖에 못 띄워?2
19:24 l 조회 21
성세천하 이태 루트 이거 개웃기네3
19:24 l 조회 35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6
다들 저녁 뭐먹어?????7
19:23 l 조회 14
헐 정세운 군대 갔네2
19:23 l 조회 46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53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2
19:2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