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682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2년 전 (2024/1/14) 게시물이에요

왜 왈왈이가 된거야????? 신예찬 바이올린 솔로가 내 알고리즘에 들어와서 입덕해버림; 근데 알아갈게 넘 많아서 힘드럭 ㅜ 다들 어디서 덕질해?

대표 사진
익인1
트위터!!나 난 유투브에서 라방 팬튜브 편집 잘하시는 분 많아서 거의 다 봨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거봣엌ㅋㅌㅌㅋㅌㅌ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입덕 환영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루시가 강아지들 같아서 우리도 왈왈이가 되어버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입덕 환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왈왈이 저거 원래는 슈밴 때 루시 부르는 별명 같은 거로 기억함 옵챗방이었나 루시 자체가 슈밴 때 원상이 작업실 형 도베르만 강아지 이름인데 광일이가 팀이름 루시로 하자고 해서 루시! 그리고 예찬 광일 전멤버 주혁 이렇게 있었을 때 셋이 노는 거 비글즈 같다고 하고 원상이는 그 강아지들 주인 같아서 견주라고 부르고ㅋㅋㅋ 그런 모종의 이유들로 왈왈이가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덕질은 옛날부터 트위터에만 모여있어 공카 있긴 한데 그냥 다들 멤버들한테 편지 쓰고 종종 오프 후기 남기고 그런 느낌이라 최근에는 유입 많아져서 그런지 인티 독방도 사람들 꽤 많아졌어!! 독방도 놀러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슈밴 때 애들 비글미 넘쳐서 비글즈라고 불렸고 고독방에 애들 들어올 때마다 왈왈 하고 들어오는 게 신호였다는데 그게 팬들 애칭이 된 걸로 알고있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21:49 l 조회 1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5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13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2
21:49 l 조회 12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1
21:49 l 조회 7
위버스 탈퇴했다
21:48 l 조회 36
원빈 장발 기타 소취2
21:48 l 조회 35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2
21:48 l 조회 28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14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5
정국팬들아 우리 눈알걸어?7
21:47 l 조회 45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5
21:46 l 조회 72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42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18
허위신고했다고 한달신고정지 먹었네
21:46 l 조회 48
이런 짤 보면 아이돌도 아무나 못 하는구나... 하고 체감함1
21:46 l 조회 155
태연팬들 떡밥떠도 확신못하는거 웃프다ㅋㅋ쿠ㅜㅜ2
21:45 l 조회 32
내 최애 남돌이고 3년차쯤 됐는데 제발 컬러렌즈 적당히 끼셈 제발..4
21:45 l 조회 43
홍승한 레드레드 개웃기다진짜6
21:45 l 조회 107
숀쿨누나들아 이거 맞니 5
21:44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