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731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2년 전 (2024/1/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원빈 이 댓글 어떤뜻이야? | 인스티즈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사랑한다 하고 오글거려하는거 ㅠ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한다고 말하는 자신이 부끄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한다고 말해주는거ㅋㅋㅋㅋㅋ 매번 말하면서 매번 부끄러워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혹시 istX 이런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잇티제 잇프제 반반ㅋㅋ 팬한테는 f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잇티제 깜냥이가 사랑한다는 말을 내뱉고 부끄러워하는 현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갱상도갬성같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산 사람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나 알아ㅋㅋㅋ 나도 울산사람이라 저 느낌 뭔지 알아가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엿인가 계란인가는 14년도에도 별로였는데 뭐...
11:52 l 조회 1
아니 윤두준님 월드컵동안 유니폼 여러개 입으셧는데
11:52 l 조회 1
내일 홍명보 입국하면 계란부터 엿 돌멩이도 날아올수있을듯
11:51 l 조회 3
애초에 국협에서 국내감독뽑기를 그렇게원했다잖아
11:51 l 조회 3
근데 홍명보 개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1
11:51 l 조회 9
성한빈 이거잘나왔다
11:51 l 조회 10
축협 국정감사때 기자들한테 소스 뿌린게
11:51 l 조회 10
아이폰 체조에서 영상 잘 찍는법 없나 1
11:51 l 조회 7
32강 못간게 천만다행이지
11:51 l 조회 20
일본이 부럽다
11:51 l 조회 7
진심으로 돌 맞는 거 아냐....?1
11:51 l 조회 18
몽규도 같이 나가줘1
11:51 l 조회 7
조추첨 뽑았을 때 역대급꿀조다했지만
11:50 l 조회 15
쇼타로 또 수제 셋로그 보내줬어ㅋㅋㅋㅋ3
11:50 l 조회 32
진영(비포였던)은 프로듀싱? 작곡 능력? 개아깝다
11:50 l 조회 18
한국인 감독 좀 쳐쓰지마2
11:50 l 조회 40
티아라 전소속사(광수네) 문닫나?1
11:50 l 조회 23
32강 가망 없지?5
11:50 l 조회 72
그냥 한국인 감독을 안 뽑아야함5
11:49 l 조회 36
뭘 자꾸 던진대ㅋㅋㅋ 걍 공항찾아갈거면 '홍명보 나가'나 외치고와라6
11:4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