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736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7
이 글은 2년 전 (2024/1/19) 게시물이에요

서경이가 크게 싸울때마다 헤어지자했다고 주원이가 말한 걸로 왜 욕먹는지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좀 봤으면..좋겠어,,왜 욕을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몇번 헤어지자했는지 나오지도 않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중에 알려주던거하겠지ㅠ 필요하면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서경주원 커플 중에 한명이라도 욕하는 사람있어??? 오늘 너무 이해가는 커플 중 하나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인티에서도 서경 말 좀 나왔고 지금 온 커뮤에서 욕 먹는 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사람들 심리 진짜 이해안간다... 왜 욕하는거지... ㅠㅠㅠ 아니 뭔 연애하면서 이성 백퍼센트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다들 연애 한 번도 안해봤나 왜 그러는 걸까?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다들 연애 안해봤나? 하나하나 쌓이다가 그날 터진 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원이가 욕을 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주원이가 저렇게 말한 거때문에 서경이가 왜 욕먹어야하는지 모르겠다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한 과몰입하는데 이런건 진짜.. 그냥 그랬구나하고 보면 안되는지ㅠㅠ 우리가 다 아는것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진짜 환연 과몰입 정병 파티 시작됐다 싶음 걍 둘다 이해 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둘 사이에 일인데 뭘 그런거 갖고 욕을 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냥 보통의 이별 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인티 들어와서 당황함…헤어진 날 상황을 너무 자세하게 풀어서 결국에 누구 때문에 헤어진건지 갑자기 잘잘못 따지는 상황이던데 이미 헤어진 사이고 걔네 연애사인데 10분도 안되는 영상가지고 누가 못했느니 누구때문이니ㅋㅋㅋ 3년이나 되는 연애사를 제3자가 영상 하나보고 평가내릴 수 있냐고…진짜 피곤해 그걸로 악플다는건 좀 아닌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까 그냥 감상 정도가 아니라 악플 개많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너무 과해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ㅜㅜ다릉사람들을 위해 제목 스포주의해줬으면 좋겠어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방송한 거 스포주의 안해도 될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스포당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즌 1부터 남 연애사 보면서 한 명 싸잡아 욕하는 건 변하질 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돌려돌려 돌림판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걸 욕한다고? 왜그러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 심하게 먹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헤어짐이 어떻게 한 사람만의 잘못이겠냐~~~ 가장 마지막의 잘잘못은 따질 수 있더라도.. 다들 연애 안해번 사람들 처럼 왜 구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오늘 선 넘는 악플 진짜 많이 봐서 당황했음... 진짜 막말하더라
자세한 사정은 둘만 알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말이 좀 그냥 보면 안되나..싶긴한데 원래 이렇게 플 달리라고 연프를 만드는 것 같아서 에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프는 항상 이래서 문제임..; 주원이가 서로 갉아먹는 연애 아니고 행복했다고 한 말들 싹 다 무시하고 무슨 갑을 관계였단 식으로 말하는 애들 보면 개황당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바퀴벌레가 새우맛이라는게 믿고싶지않아
2:29 l 조회 1
4500원 빠져나가서 뭔가했네
2:28 l 조회 5
시온 버블 시작할까....2
2:27 l 조회 15
한유진 음기 그자체다1
2:27 l 조회 15
ㅇㄴ 갑자기 월드컵에서 32강 진출도 못해보고 끝난다는게4
2:26 l 조회 25
10대 후반-20대 초반 익들아 와바
2:25 l 조회 25
너네 솔직히 보컬멤 그룹에서 빠진다고 하면 좋아?25
2:23 l 조회 74
하..그 소희씨 미안한데 with me 커버도 어떻게안되겠습니까?4
2:23 l 조회 22
내일 경우의 수 두개 맞아서 진출하면9
2:23 l 조회 68
미나미 뭔가 그 예전 레인보우 누구였지 그분 느낌도 나네2
2:22 l 조회 46
다 큰 성인남성이 고양이수인 같은 사진을 올려2
2:21 l 조회 72
다들 가장 높게 신어본 굽이 몇센치야??9
2:21 l 조회 33
와 토모 이번 영상 프필 찍은 거 진짜 개잘생겼네2
2:21 l 조회 21
와 생각해보니까 은석 원빈 이거 개웃김4
2:20 l 조회 91
앤더블 4
2:20 l 조회 43
아 소희… 9
2:20 l 조회 68
하 리센느는 좋은데 리센느 영상 댓글은 왤케 보기가싫지…20
2:18 l 조회 172
지 혼자 글쓰고 지 혼자 자분하고4
2:18 l 조회 46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2
2:17 l 조회 32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5
2:1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