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될까도 그렇고
오늘 나온 오스트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가될까 걍 노래 좋아서 듣는데
환승연애 단 한편도 안 봐서 그 소름돋는 느낌이 뭔진 몰랔ㅋㅋㅋㅋ
| 이 글은 2년 전 (2024/1/20) 게시물이에요 |
|
해가될까도 그렇고 오늘 나온 오스트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가될까 걍 노래 좋아서 듣는데 환승연애 단 한편도 안 봐서 그 소름돋는 느낌이 뭔진 몰랔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