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826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2년 전 (2024/1/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최애랑 둘이서 같이부른 노래가 있는데 같이부른 멤버가 노래를 너무못해서 노래를 망치는거야

다된 노래에 걔가 끼얹어지는 느낌

최애는 너무 잘 불러서 음원추출해서 저장해서 듣고싶은데 걔때문에 다시 듣기가 싫어져서 화가 나더라....

최애 목소리만 따로 편집하려고 했는데.. 최애 목소리에 걔가 화음 넣어서 망친 부분 이거는 편집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걔가 엄청 싫어짐.. 노래도 못하는데 본인은 부르는거 좋아하고 부른다고 나대는 모습이...

그래서 속으로 미워하게 됐는데 이거 정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였어도 미울 것 같은데 ㅠ 난 갠적으로 노래 못부르는 돌 진짜 극혐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기준 응 이해가 안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댄다는 표현에서 이미... 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실력멤만 좋아하기는 하는데 절대 그정도 아님 그렇게 거슬리면 그 노래 빼고 다른 거 들으면 되잖아 정병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정병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웃기네ㅋㅋㅋㅋ난 이해감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딩보면 정병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생각까진 그럴 수 있어도 워딩 수준이나 말투보니까 한먹은 전형적인 악개 마인드긴 하다 아마 타멤팬 입장에선 너 최애 목소리가 거슬릴수도
근데 지금 내용 다시 보니까 2명이서 불렀다는거 보면 기본적인 실력은 있겠는데? 말이 나대는거지 결국 그 멤버가 계속 화음도 넣고 분량도 많다는 건데 너가 그 멤버를 원래도 어떠한 이유로 은근 싫어하고 있었을 확률이 높긴 하겠다 원래 2인조인건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본실력이 뭔지 모르겠지만.. 못부른다는 말 원래 좀 들어ㅋㅋㅋㅠㅠ 그냥 내 최애가 커버하고 싶었는데 멤버 중 한명이랑 같이 부르고 싶어서 같이 할래?? 했더니 제일 먼저 콜 했던 게 걔라서 같이 부른거임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 최애팬들 사이에서 말고 팬덤 내에서??글쿠만.... 아무튼 정병 걸린건 맞아 보이는데 최애가 그룹활동 안하고 솔로한다거나 쓰니가 탈덕할거 아니면 굳이 멤버를 너무 미워하진 마 결국 그거 다 쓰니만 손해인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팬덤 내에서는 대놓고 그런 말 못햌ㅋㅋ 그냥 팬 아닌 사람들이 쓰는 댓글들 보면 못한다는 댓글들 보이긴 했어..ㅎㅎㅠ 근데 진짜 미워하는거 나만 손해인 거 맞는 말이네ㅠㅠㅠ 댓글들 읽어보니까 정병 맞았네 이제 안그럴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행덕하자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쉬운건 알겠는데 정도를 넘어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면서 못 느낌? 나댄다고 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4번째줄까지 이해가능 근데 그 뒤에 화나고 싫어지고 나대는 것 같다는게..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악개시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둘이 팬들 들으라규 부른거면 과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심한 것 같긴 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워딩이 음 너무…… 정병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통 그래도 같이 활동하고 커버까지 따로 할정도면 기본 실력은 있는 애 아님? 커뮤 좀 쉬고 다시 생각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라리 탈덕하고 솔로 나오면 그것만 듣던가 평소 활동기는 어떻게 버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ㄷ 이생각했어 못부른다어쩐다하는데 알고보면 노래못하는 애 아닐것같아 그냥 저멤이 싫다못해 정병악개된건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9한테 내가 단 답댓 봐주라ㅋㅋㅠㅠ 싫다못해 정병악개 된거 아니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이해가는데 ㅋㅋㅋㅋㅋㅋ 노래 못 부르는 게 무슨 아이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해는 가는데 정병은 맞는듯 특히 티낸다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댄다 이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완전심한 악ㅋㅋㅋ짜증난다까지는 이해하는데 쓰는 워딩보면 심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정병같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싫은 상황인건 맞지만 그 사람을 굳이 미워하는건 쓸데없는 감정소모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완전 내아들 너무 잘나서 며느리 미워하는 시어머니 마인드 같은디 - 유사먹는거 아니고 걍 비유임
내새끼 잘났다고 내새끼가 좋아서 같이 노래했는데 그게 미워지는건 완전 ㅈㅂ 악개 마인드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비유 맞는듯ㅋㅋㅋㅋㅋㅠㅠ 댓글들 보니까 이제 미워하지 말아야겠다 감정소모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해감 노래못하는 멤버 파트 좀 수납했으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공을 아무도 안받으러감
11:47 l 조회 1
OnAir 조3위 가능한거맞아?
11:47 l 조회 2
OnAir 옌스를 좀 자주 써서 손발을 맞게했으면
11:47 l 조회 5
OnAir 볼넷이면 득점아님?
11:47 l 조회 2
OnAir 근데 왜 안적극적이야?
11:47 l 조회 4
다들 빨리 집오고 싶나
11:47 l 조회 2
이번에 축구지면 그냥 탈락이야?
11:47 l 조회 3
OnAir 설영우 아쉬운척 할시간에
11:47 l 조회 15
ㅠㅠㅠ 합은 맞춰보긴 했냐고
11:47 l 조회 3
OnAir 하나도 안 아쉬운데 아까운 척 되게 잘한다
11:47 l 조회 27
OnAir 한골만 넣으면 되는거아냐?
11:47 l 조회 5
OnAir 상대팀인데 남아공 열심히 하는 게 보여서 1
11:47 l 조회 35
OnAir 걍 이 짤임
11:47 l 조회 115
OnAir 걍 멀뚱멀뚱 서있네
11:46 l 조회 8
OnAir 옌쓰랑 호흡 맞춘적이 별로 없으니
11:46 l 조회 73
OnAir 이상황이 구라가 아니라고
11:46 l 조회 11
OnAir 명보야 남아공에서 한자리준다고했냐?
11:46 l 조회 8
OnAir 이럴거면 나도 남아공승으로 토토했지
11:46 l 조회 16
OnAir 조 3위 체코 줘
11:46 l 조회 27
이제야 일어나시네 ㅎㅎ
11:4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